
샌디스크는 데이터 센터, 서버 팜, 클라우드 컴퓨팅 환경 등에 사용되는 워크스테이션과 서버 성능을 개선하도록 설계된 라이트닝® PCI 익스프레스 SSA카드를 선보였다.
샌디스크® 라이트닝 PCIe SSA는 워크스테이션 및 서버에 추가로 장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속도와 신뢰성, 비용 절감에 대한 최적의 조합을 제공함으로써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에 안정되고, 예측 가능한 성능을 제공한다. 라이트닝 PCIe SSA 카드 제품군은 가장 빈번하게 사용되는 데이터와 애플리케이션에 빨리 액세스할 수 있게 함으로써 무거운 작업부하를 효율적으로 관리한다. 이 제품군은 급속히 성장하고 있는 샌디스크의 엔터프라이즈용 SSD 솔루션 포트폴리오에 속한다.
샌디스크가 새로 출시한 PCIe 제품은 엄청난 양의 데이터를 끊임없이 분석하고 처리하는 금융기관에서부터, 마우스 클릭과 동시에 즉각적인 반응을 요구하는 고객들에게 부응해야 하는 소셜 미디어 및 웹사이트 제공업체를 포함해, HD 동영상을 편집하는 미디어 콘텐츠 제작업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용도에서 활용된다.
샌디스크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 솔루션 부문 부사장 겸 본부장인 그렉 길즈는 “샌디스크 PCIe SSA는 안정된 성능을 제공하며, 단순하고 비용 효율적인 방식으로 핵심 데이터에 빠르게 접근한다.”면서 "엔터프라이즈 비즈니스는 이제 샌디스크의 우수한 NAND 플래시 메모리 기술과 혁신적인 컨트롤러 설계를 결합하여 고객들이 신뢰할 수 있는 엔터프라이즈 급 신뢰성과 확장성을 제공하는 PCIe 가속화 솔루션을 활용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라이트닝 PCIe SSA는 샌디스크의 검증된 엔터프라이즈 SSD 기술을 제공하며, 병렬 처리 아키텍처를 사용해 필수 데이터 보호와 I/O(인풋/아웃풋) 기능을 관리하는 첨단 컨트롤러가 적용됐다. 그 결과 비용이 많이 드는 DRAM 메모리 추가 없이, CPU 부하에 거의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데이터에 액세스될 때 안정된 성능을 구현한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