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릭스, ‘Path to the Cloud’ 전략 발표
  • 2012-06-07
  • 편집부

시트릭스시스템스는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중소 규모부터 엔터프라이즈까지 모든 규모의 비즈니스 고객들이 클라우드 시대로의 혁신을 빠르게 하기 위한 클라우드 전략을 발표했다.
본격적인 클라우드 시대를 맞이하여 글로벌적으로 기업들은 현재 비즈니스 모델에 방해가 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클라우드 컴퓨팅이 제공하는 혜택 방안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효과적인 전략을 찾고 있다. 이번 발표를 통해 시트릭스는 ▲ 새로운 클라우드 환경 구현 ▲ 서드 파티 클라우드로의 연결 ▲ 클라우드 서비스 딜리버리 ▲ 기존 Windows 데스크탑의 클라우드 서비스로의 전환 등을 보다 용이하게 해줌으로써 고객들에게 단순하고 실질적인 ‘Path to the Cloud’에 대한 가이드를 제공할 방침이다.
시트릭스 클라우드 전략의 첫 번째는 규모에 관계없이 고객들이 아마존과 같이 진정한 클라우드 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개방적이며 상호 운용 가능한 클라우드 컴퓨팅의 폭넓은 도입을 위해 시트릭스는 아파치 소프트웨어 재단의 일부가 된 클라우드스택 플랫폼을 중심으로 클라우드 플랫폼 전략을 수립하고 있다. 아파치 클라우드스택은 30,000 커뮤니티 회원을 확보하고 있으며 수천 개의 인증된 애플리케이션, 수백 개의 프로덕션 클라우드를 자랑하는 입증된 하이퍼바이저 중립 플랫폼이다.
시트릭스는 광범위한 엔터프라이즈 및 서비스 제공 기업 고객 기반에 아파치 클라우드스택에 힘을 실어주기 위한 새로운 시트릭스 클라우드플랫폼을 출시했다. 클라우드플랫폼은 시트릭스 클라우드 컴퓨팅 포트폴리오의 핵심 구성 요소로 고객들에게 하이퍼바이저 중립 솔루션 제공을 통해 새로운 클라우드 구현, 외부 클라우드 서비스 연결, 확보된 보안성 및 성능을 지닌 클라우드 서비스 딜리버리를 보다 용이하게 해준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