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
- 기사보기
인포매티카, 빅 데이터에 대한 수익 극대화를 위한 Informatica 9.5 출시
인포매티카는 고객이 빅 데이터에 대한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개발된 Informatica 9.5를 발표했다.
빅 데이터는 서로 연관되어 있으면서도 엄격하게 구분되는 빅 트랜잭션 데이터, 빅 인터랙션 데이터 및 빅 데이터 프로세싱 등 3개 기술 트렌드가 결합된 개념이다. 각 트렌드는 획기적인 혁신과 유망한 가능성을 나타낸다. 이제 이들 혁신이 결합됨에 따라 빅 데이터는 실로 엄청난 새로운 가능성의 문을 열고 있다. Informatica 9.5는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빅 데이터의 모든 가능성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중요한 이점을 갖추고 있다.
데이터는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한 핵심 요소이며, 빅 데이터는 상대적으로 엄청난 이점을 실현할 수 있다. Informatica 9.5는 고객들이 다음과 같은 측면을 향상시킴으로써 데이터의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빅 데이터의 비전은 경쟁 우위, 새로운 차원의 업무 생산성 향상 그리고 새로운 매출 및 수익을 도출할 수 있다는 것이다. Informatica 9.5는 조직들이 모든 3가지 빅 데이터 메가 트렌드를 성공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한국인포매티카 최승철 대표이사는 “클라우드, 소셜 및 모바일 컴퓨팅에 대한 비중이 높아짐에 따라 빅 데이터의 성장세가 지속적으로 가속화되고 있으며, 전 세계 데이터는 내년까지 44배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를 제대로 활용한다면, 빅 데이터는 전례 없는 수준의 비즈니스 가치를 실현할 수 있다. 하지만, 올바르게 관리되지 않는다면, 엄청난 비용과 컴플라이언스 위험을 발생시킬 수 있다.”며, “Informatica 9.5는 기업들이 빅 데이터의 가치를 높이는 동시에 비용을 절감함으로써 빅 데이터에 대한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