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텔릿와이어리스솔루션즈는 5월15일부터 18일까지 나흘 동안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월드IT쇼 2012 (World IT Show, WIS)’에 참가하여 데이터 통신 모듈을 소개한다고 밝혔다.
Beyond IT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전시회에 텔릿은 M2M 활성화의 원동력이 될 다양한 통신 모듈을 출품한다. GSM/GPRS, EDGE, UMTS/WEDGE/HSDPA 및 CDMA/EVDO 등 다양한 무선통신 기술과 WIFI/ZIGBEE등 근거리 RF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모듈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모든 WCDMA주파수 대역을 지원해 3G 네트워크가 통용되는 곳이면 어디에서든지 사용 가능한 소비 가전 애플리케이션용 HSPA+ 모듈인 HE910을 비롯해, GPS 모듈인 JF2와 JN3, BGA 폼팩터에 GPS수신기가 탑재되어 스마트 계측 분야 및 헬스케어 단말, 감시 카메라, 추적 애플리케이션이 주 적용 분야인 HSPA 모듈 HE863 등을 전시한다.
또한 방문 참가자들의 이해를 돕고자 자사의 모듈을 도입해 활용하고 있는 고객사의 응용 제품도 함께 소개할 계획이다. 부스 방문객들은 자동원격검침(AMR) 장치를 비롯하여, 법무부에서 시행하고 있는 성범죄자의 위치추적 장치, POS 단말기 등의 다양한 산업 군의 애플리케이션 사례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