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
- 기사보기
텔릿와이어리스솔루션즈, 각 분야 M2M 전문 임원 영입
텔릿와이어리스솔루션즈는 텔레매틱스와 에너지, 차량 부문 영업 강화 전략의 일환으로 각 분야에 M2M 전문 임원을 영입했다고 밝혔다.
텔레매틱스 부문 선임 영업 이사로 임명된 시릴 첼러는 선단 관리 및 도난 차량 회수, 주행 기반 보험 수가를 중점적으로 전세계 텔레매틱스 시장 공략에 나선다. 첼러 이사는 텔릿 입사 전 유럽 지역의 개방형 플랫폼 텔레매틱스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 모바일 디바이스 엥게니에리에서 영업 및 마케팅 부사장을 역임했다.
에너지 부문 선임 영업 이사로 임명된 임마누엘 마송-도세르는 타깃 시장 전략 개발 및 실행을 담당하며 특히 스마트 검침 분야에 주력할 예정이다. 마송-도세르 이사는 시에라 와이어리스에서 직접 영업 부서를 조직해 이끌며 유럽, 중동, 아프리카 지역의 에너지, 결제, 보안, 텔레매틱스 시장에 M2M을 확산시킨 바 있다.
차량 부문 선임 영업 이사로 임명된 피터 주커는 차량 제조 업체를 비롯해 차량 내 탑재되는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및 커넥티드 카 시장 대상 전략 개발 및 실행을 담당한다. 주커 이사는 텔릿 입사 전 GPS 시장의 선도기업인 서프 테크놀로지에서에서 중앙 유럽 시장 담당 M2M 사업 개발 부서장으로 11년간 근무한 경력이 있다.
텔릿의 도미니쿠스 헐 CEO는 “높은 고객 수요와 함께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분야인 텔레매틱스, 에너지, 차량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장기적인 전략으로서 업계에 독보적인 경력을 가진 3명의 임원을 영입하게 되었다. 각 시장에서 다년간의 경험을 쌓아온 전문가들인 만큼 텔릿의 빠른 성장을 이끌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말했다.
첼러 이사는 “텔레매틱스 시장 공략을 위해 전략적인 파트너들과 긴밀하게 협업하고 특히 텔릿의 강점인 R&D 자원을 공유함으로써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만족시키고자 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제품을 시장에 진입시킬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텔릿의 최종 목표이다“며 영업 방향을 밝혔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