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
- 기사보기
아카마이, 엔터프라이즈급 솔루션인 ‘테라 알타’ 출시
아카마이가 클라우드에서 애플리케이션 가속화가 수반하는 증가하는 복잡성 문제를 해결하도록 엔터프라이즈급 솔루션인 ‘테라 알타(Terra Alta)’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기업은 클라우드가 제공하는 비즈니스 혜택을 얻기 위해 기업 환경을 클라우드 기반으로 발 빠르게 이동하고 있다. 동시에 물리적 저장 공간과 디바이스 종류 등 기존 기업 네트워크 환경의 제약을 넘어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을 효과적으로 제공하고, 고객의 편의에 부응하는 능력을 갖추고자 한다. 이에 따라 IT 관리자는 웹 애플리케이션 성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엔드 유저 경험을 저하하는 지연 시간, 가용성, 보안 및 애플리케이션 제어와 같은 문제를 효율적으로 해결해야 하는 상황에 직면했다.
아카마이 테라 알타는 기업이 증가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사용자 기반을 지원해 퍼블릭 인터넷을 통한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시 기업이 직면하는 성능 문제를 완화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테라 알타는 클라우드 상의 애플리케이션 개발 및 구축 과정을 간소화, 뛰어난 유연성과 제어 능력을 기반으로 수백 또는 수천 개의 기업 애플리케이션을 최적화한다. 또한, 애플리케이션이 진화하면서 등장한 비즈니스 기능, 모듈, 웹 서비스 등 다수의 요소들로 구성된 복잡한 애플리케이션들을 가속화한다. 기업 내 IT 의사 결정자들은 이미 설치가 완료된 네트워크 설비 투자의 변경 없이 기업의 기존 네트워크 아키텍처에 테라 알타를 간편하게 구축할 수 있다.
광범위하게 분산된 아카마이 인텔리전트 플랫폼™(Akamai Intelligent Platform™)을 기반으로 하는 테라 알타는 호스트 위치에 관계 없이 인터넷 상에서 딜리버리되는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는 혁신적인 성능들을 제공한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