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뱅크커머스, 모바일 액세서리 ‘소프트뱅크셀렉션’ 공급
  • 2012-03-23
  • 편집부

소프트뱅크커머스가 일본 소프트뱅크BB의 고품질 모바일 액세서리 토털 브랜드인 소프트뱅크셀렉션을 국내 시장에 공급한다.
소프트뱅크셀렉션은 휴대전화 ∙ 태블릿PC 등의 케이스를 비롯해 블루투스 헤드셋, TV 솔루션, 오디오류, 케이블류, 메모리카드, 키보드, 보호 필름, PC 주변기기 등 스마트 라이프 스타일 제품의 일체를 공급하는 소프트뱅크의 브랜드로, 소프트뱅크셀렉션만의 고품질, 독특한 제품 구성으로 이미 일본에서 제품의 신뢰성을 인정받아 왔다.
현재 소프트뱅크셀렉션은 일본 고유의 깔끔하고 정갈한 이미지의 아이폰∙아이패드용 케이스부터 PC 주변기기까지 470여 종의 다양한 스마트 액세서리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프랭크 밀러, 텐도모코 등 세계적인 유명 브랜드와 혁신성과 실용성, 그리고 예술성이 더해진 콜래보레이션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여 명품을 갖고 싶어 하는 소비자들의 욕구를 만족시켜 일본 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을 바 있다.
소프트뱅크셀렉션은 컴퓨터, 휴대전화, 인터넷이 하나가 되어 삶이 좀더 풍요로워지기 위한 소비자의 요구에 부응하는 제품을 토털로 제공하는 것이 브랜드의 모토이다. 그동안 소프트뱅크는 컴퓨터 라이프의 즐거움이나, 휴대전화, 인터넷의 분야를 개척해 왔으며, 그 일환으로 컴퓨터 주변용품, 휴대전화 액세서리, 소프트웨어의 토털 브랜드로 소프트뱅크셀렉션이 태어났다.
소프트뱅크커머스는 소프트뱅크셀렉션 브랜드의 국내 첫 출시와 함께 우선 아이폰 전용 모바일 액세서리인 스마트폰 케이스, 아이패드 케이스 등 비전기류 액세서리를 먼저 선보인다. 이 제품들은 디자인이 독특하고 화려하며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돼 있어 각 개인의 취향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일본 특유의 높은 수준의 품질관리로 최고 품질로 인정받고 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