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텔릿와이어리스솔루션즈는 전세계 모든 종류의 셀룰러 네트워크와 통신 가능해 M2M 애플리케이션 및 각종 소비 가전에 비용 효율적인 커버리지를 제공하는 무선 데이터 통신 모듈 xE910 제품군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소형 싱글 LGA 폼팩터로 구성된 이 제품군의 전체 사이즈는 28.2×28.2×2.2mm, 풋프린트는 795mm2에 불과하다. 제품군 내의 모든 모델이 동일하게 설계되어 있어 고객들은 타깃 지역 및 데이터 전송량, 모듈 비용 등을 고려해 글로벌 통신 규격을 사용하거나 해당 국가에 적합한 셀룰러 네트워크를 선택해 적용할 수 있다.
GSM/GPRS, UMTS/HSPA+ 및 CDMA/EV-DO 셀룰러 기술을 지원해 애플리케이션 업그레이드가 용이하며, 특히 2G에서 3.5G로의 마이그레이션 시 애플리케이션 및 장비의 제품 주기를 관통하는 핵심 설계를 유지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텔릿의 도미니쿠스 헐 CMO는 “M2M 개발자 및 장비 제조업체들은 소형 폼팩터의 LGA 기반 신제품 xE910 무선 모듈을 사용함으로써 제품을 간편하게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어, 비용이 저렴한 자국 스펙트럼 대역의 이점을 누릴 수 있다. 신규 수요에 대비한 제품을 생산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이번 신제품 xE910을 통해 간편하게 모듈을 통합하고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및 장비를 구축할 수 있을 것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텔릿의 첫 LGA 폼팩터 제품인 HE910은 9가지의 글로벌 및 지역 변형 규격을 추가해 재구성 되어 출시된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