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엑사그리드, 가상 환경 백업을 위해 솔루션 협력
  • 2012-03-13
  • 편집부

퀘스트 소프트웨어 코리아는 기업들의 가상 환경 보호 니즈가 높아지면서 가상 백업 분야 리더인 엑사그리드 시스템즈와의 협력 솔루션을 통해 가상 데이터 보호 시장공략을 가속화하겠다고 밝혔다.
최근 IT 담당자들은 비용을 절감하면서 운영 효율성은 높이고, 데이터 폭증, VMware 백업 윈도우 축소, 공격적인 RTOs와 같은 트렌드 대응, 가상 환경 보호를 보장하기 위한 효과적인 재해복구에 대한 요구 등으로 크고 작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그 결과, 많은 수의 고객들이 퀘스트 소프트웨어와 엑사그리드의 조합을 통해 최적화된 가상 데이터 보호에 눈을 돌리고 있는 상황이다. ‘퀘스트 브이레인저’와 엑사그리드의 디스크 백업 어플라이언스를 활용하면 고객들에게 VMware 가상 환경의 상세 요구에 맞춰진 효율적인, 디스크 기반 백업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
퀘스트 브이레인저와 엑사그리드 어플라이언스의 조합은 높은 효율성과 가상 환경에서 이상적인, 데이터 중복제거를 포함한 디스크 기반 백업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고객들이 데이터 폭증 대비, 스토리지 범위 절감, 중요한 VMware 데이터의 빠른 복구 등을 보장해 준다. 브이레인저는 엑사그리드 어플라이언스를 디스크 타겟으로 인식하여 시스템에 자동으로 백업이 저장되게 한다. 이는 디스크 공간 요구를 줄여줄 수 있는 사전 검증된 솔루션이다.
브이레인저는 특허받은 ‘액티브 블록 매핑(ABM)’ 기술로 데이터를 블록화 맵으로 구성한 후 빠르게 스캔하여 변경된 블록만 액티브 데이터로 백업한다. 엑사그리드 어플라이언스로 전환된 대량의 데이터를 획기적으로 줄여주는 VMware의 ‘변경 블록 트래킹(CBT)’ 기능이 통합되었으며, 역시 특허 받은 기술인 구역(zone) 단위 데이터 중복제거 기능으로 백업사이즈를 최대 50:1까지 더 줄여줄 수 있다. 엑사그리드와 함께 브이레인저를 구축하면 이미지 레벨 및 파일 레벨 복구가 모두 가능하며, 브이레인저의 기본 카탈로그는 세밀한 복구를 빠르고 쉽게 수행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이 협력 솔루션은 브이레인저의 백업을 빠르고 안전하게 원격지에 복제 가능하므로 장애 발생 시 WAN 상에서 빠르고 안정적인 복구를 보장해준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