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lywood, 고효율성 N형 양면 태양광 확대 위해 Solar Systems와 파트너십
  • 2018-03-20
  • 박종배 기자, jbpark@elec4.co.kr

3년 이내에 총 100MW 고효율성 N형 양면 태양전지판 설치 목표

N형 양면 태양전지 연구개발 및 대량생산 전문업체, Jolywood(Taizhou) Solar Technology가 최근 우크라이나 엔지니어링 업체 Solar Systems, LLC("Solar Systems")와 사업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그에 따라 양사는 동유럽과 서아시아 국가에서 Jolywood가 제조한 고효율성 N형 양면 태양광 발전 제품을 홍보하고, 현지 주민을 위한 지속가능한 미래를 촉진하고자 공동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이번 계약과 관련해 Jolywood와 Solar Systems는 3년 이내에 총 100MW 고효율성 N형 양면 태양전지판을 판매 및 설치한다는 목표를 세웠다.

Solar Systems는 태양광 발전소(solar power plant, SPP) 엔지니어링, 조달 및 건설 서비스를 제공하며, 벨라루스, 카자흐스탄, 우크라이나, 우즈베키스탄 등 여러 국가에서 SPP 프로젝트를 시행하고자 세계적 수준의 첨단 고효율성 모듈 기술을 추구해왔다. Jolywood가 생산 및 공급하는 N형 양면 태양전지는 더 높은 LID 저항성을 촉진하고, 약한 태양광선에서도 더 높은 성능을 유지하며, P형 모듈과 같은 다른 제품에 비해 비용이 낮아 Solar Systems 요건을 충족시킨다.

Jolywood 부사장 Liu Yong은 "N형 양면 태양전지는 다른 모듈 유형보다 성능이 뛰어난 여러 기능을 보유한다"라며 "Solar Systems에 최고의 제품을 공급하고, 이 지역 곳곳에서 시민이 더욱 환경친화적인 라이프스타일을 구축하도록 지원하고자 Solar Systems와 협력하게 돼 매우 기쁘다"라고 말했다.

Solar Systems CEO Andrii는 "Jolywood와 협력하게 된 것은 무척 기쁜 일"이라며 "Jolywood는 업계 선두주자이며, Jolywood의 N형 양면 제품은 자사가 진출한 시장에서 큰 매력이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에 따라 자사 고객이 뒷면 발전 수율을 10~30% 더 늘리고, 수명주기 동안 LCOE(levilized cost of electricity)를 낮추도록 지원할 수 있게 됐다"라면서 "양사는 향후 수년 이내에 이들 지역에서 큰 성공을 자신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Jolywood는 고효율성 단결정 N형 양면 태양전지의 개발, 생산 및 마케팅 부문의 세계적 선도기업이다. 또한, Jolywood는 세계 제1의 N형 양면전지 제조업체이기도 하다.

N형 양면 태양전지판은 Solar Systems가 진행하는 SPP 프로젝트에서 사용될 예정이다. Solar Systems는 이미 우크라이나 태양광 발전 단지에 13MW에 달하는 태양광 발전장비를 공급했다. 그리고 2018년 현재까지 지상 장착 태양광 발전단지에 26MW 규모의 공급 계약을 체결했으며, 올해 건설될 6MW 옥상 시스템 파이프라인도 준비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태양광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