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나이더 일렉트릭, 올해의 고객 혁신상 수상
  • 2018-03-14
  • 김지은 기자, jenny.kim@elec4.co.kr

SCM 부문 혁신적인 프로그램 제공 기업으로 선정
물류 및 네트워크 서비스에서 디지털 혁신 추구해온 공로


슈나이더 일렉트릭(한국지사 대표 김경록)이 SCM 월드 주최 ‘2018 파워 오브 프로페션 어워드(Power of the Profession Awards)’에서 공급망 혁신 부문 ‘올해의 고객 혁신상(Customer Innovation of the Year)’을 수상했다.
 


미국 시장조사업체 가트너(Gartner)의 커뮤니티인 SCM 월드(Supply Chain Management World) 주최로 제 4회 ‘2018 파워 오브 프로페션 어워드’가 진행됐다. 이 시상식은 SCM(Supply Chain Management) 부문 협력사에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며 새로운 프로그램 제공에 기여해온 기업을 시상하는 자리다. 가장 영향력 있고 혁신적인 공급망 관리 기업을 치하할 뿐 아니라 모범 사례를 공유하여 공급망의 미래를 구상한다. 수상자는 동종업계 전문가들의 투표로 선정된다. 이번 시상식은 ‘SCM World Live Americans 컨퍼런스’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현재 전세계 44여개 국가에서 110억 유로 규모의 약 207개의 제조 공장과 98개의 물류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8만 6천 명이 매일 13만 개가 넘는 주문 및 26만 개의 레퍼런스를 처리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글로벌 공급망 운영 부문 수석 부사장인 무라드 타무드(Mourad Tamoud)는 “슈나이더 일렉트릭이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다. 이번 수상으로 고객의 구매 성향에 맞춘 집중 솔루션으로 고객 중심 물류 플랫폼을 구축하고자 지난 몇 년간 헌신한 Supply Chain 팀의 노력이 증명되었다고 생각한다.”라며 “업계에서 인정받기 위해 헌신하고, 물류와 네트워크를 그룹의 핵심 경쟁력으로 만드는 데 기여 한 Supply Chain 팀에게 영광을 돌린다. 모든 분야에서 디지털 혁신을 추구하는 우리로서는 이번 성과가 정말 커다란 격려가 된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스마트팩토리   #전력   #행사/세미나  

  •  홈페이지 보기
  •  트위터 보기
  •  페이스북 보기
  •  유투브 보기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