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프슨 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는 자사의 혁신적인 전원 관리 솔루션, ‘WM8326’과 진보된 오디오 허브 솔루션인 ‘WM8993’이 미디어 프로세서와 플랫폼 전문 기업인 ZiiLABS에 의해 채택되었다고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ZiiLABS이 최근 발표한 ZiiLABS 100-Core ZMS-40 프로세서 기반의 ‘재규어3 안드로이드 4.0 아이스크림 샌드위치(JAGUAR3 Android 4.0 Ice Cream Sandwich)’ 태블릿 레퍼런스 설계에 울프슨 솔루션이 채택되어 전력관리와 오디오 프로세싱 성능을 제공하게 되었다.
울프슨의 성공적인 전력관리 솔루션 중 하나인 WM8326은 저전력 휴대용 멀티미디어 애플리케이션을 겨냥해 설계되었으며, 타블릿 PC와 스마트폰, e-Book, 미디어 플레이어 등 멀티미디어 프로세서가 적용되는 어떤 애플리케이션에서도 활용이 가능하다.
4개의 동기식 프로그래머블 DC-DC 벅 컨버터를 갖춘 WM8326은 어떠한 동작 조건에서도 뛰어난 성능과 높은 효율성을 제공한다. 특히 통합되어 있는 OTP메모리로 인해 시장 출시 기간도 단축해 준다.
또한 혁신적인 초저전력 기술의 허브 아키텍처를 통합한 WM8993은 모든 오디오 프로세싱과 멀티미디어 애플리케이션을 관리할 수 있다. 무엇보다 음성과 스피커, 마이크, 음악, 헤드폰 신호 등 다양한 오디오 스트림의 전체 어레이를 관리하고 컨버팅, 프로세싱 함으로서 WM8993는 최근의 포터블 디바이스에 유연한 오디오 믹싱 능력과 높은 성능을 제공할 수 있다.
울프슨은 지랩스 안드로이드 4.0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태블릿과 설계 키트를 오는 2월 27일에서 3월 1일 사이에 열리는 MWC(Mobile World Congress) 바르셀로나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