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
- 기사보기
빅트렉스, 항공기 생산 증가에 맞춰 소재의 공급 안정성 보증
빅트렉스 폴리머 솔루션즈는 민간 항공기 제조업체들이 항공기 생산율을 사상 최대로 늘리는 등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폴리머 소재의 안정적 공급 준비를 완료했다.
빅트렉스는 대부분의 폴리머 제조업체들이 고객 수요 증가로 인해 소재 공급에 어려움을 겪을 때 빅트렉스 PEEK 폴리머 공급 능력을 설명한 ‘공급 안정성’ 성명서를 발표했다. 빅트렉스는 고객의 수요에 앞서 생산 능력에 투자한 입증된 실적으로, 항공우주, 자동차, 산업, 석유 가스, 대체 에너지와 전기전자 부문에서 다양하게 증가하는 응용분야 전반에 걸쳐 전 세계 고객들에게 폴리머 소재를 안정적으로 공급할 수 있게 되었다.
“항공우주 산업에서는 공급 체인에서 제품을 장기간 안정적으로 공급하는 공급의 안정성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라고 암페놀 PCD의 총괄 부서장 에릭 러시브룩이 말했다. “따라서 우리는 주요 제품을 일관되게 이용할 수 있고 현재/미래의 고객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모든 협력 공급업체들의 생산 능력과 품질 관리 방안을 면밀히 살펴보고 있습니다. 빅트렉스는 수직 통합형 공급 체인을 갖추고 있어 공급업체 선택에 더욱 확신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빅트렉스 폴리머 솔루션즈의 대표이사 팀 쿠퍼는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출하 준비를 마친 고품질의 빅트렉스 PEEK 폴리머를 확실하고 일관성 있게 공급하는 것이 우리 회사의 핵심 전략입니다. 그래야만 현재의 고객뿐만 아니라 미래의 고객도 우리가 제 시간에 맞춰 필요한 PEEK 폴리머를 모두 공급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고 확신할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언급했다.
항공기 제조업체들은 연료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사출성형 열가소성소재뿐 아니라 빅트렉스 PEEK 폴리머로 만든 많은 경량 부품을 비롯한 차세대 디자인의 복합소재, 필름, 파이프를 광범위하게 활용하고 있다. 미항공우주국의 안전성 요건을 충족시키려면, 보통 항공기 OEM 사양, 이들의 계층별 공급업체 사양 및/또는 군 표준에 적합한 소재이어야 한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