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E 커넥티비티의 TE 회로 보호 사업부가 가장 낮은 커패시턴스(양방향: 0.10pF(Typical); 단방향: 0.20pF(Typical)), 최고의 ESD 보호 성능 소자(20kV 공기와 접촉 방전)와 현재 시장에 나와 있는 제품 중 가장 작은 크기(멀티 채널: 가장 작은 플로우 쓰루 폼팩터 및 0.31mm의 높이)의 패키지를 제공하는 8종의 새로운 SESD 보호 소자를 발표했다.
이 소자들의 초저 커패시턴스는 초고속 애플리케이션에서 왜곡 없는 신호를 유지시키는데 필수적인 최저의 삽입 loss값을 가지는 것이 특징이다. 이 소자는 정전기 방전, 서지 및 케이블 방전 사고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시스템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멀티 채널 소자는 고속 신호 왜곡을 최소화하기 위해 필수적인 균일한 PCB 패턴의 라우팅 임피던스를 위한 플로우 쓰루 설계 패키지를 특징으로 한다.
SESD 소자의 초저 커패시턴스, 소형, 그리고 높은 ESD kV율은 USB 3.0/2.0, HDMI, eSATA, DisplayPort, 및 Thunderbolt와 같이 현재 및 앞으로의 고속 인터페이스를 이용하는 스마트폰, HDTV를 비롯해 소비자, 자동차 및 다른 시장의 제품들에 잘 부합한다.
단일 및 멀티 채널 SESD 소자는 또한 IEC61000-4-2의 8kV 산업계 표준을 능가하는 업계 최고의 20kV 접촉 및 공기 방전 성능을 특징으로 한다. 이러한 높은 전압의 방전 성능은 고전압 ESD 에 노출 시에도 소자의 단락에 의한 영구적인 포트의 고장 혹은 추가의 ESD 노출에 의해서 야기될 수 있는 칩셋의 손상을 주는 소자의 개방성 불량 등을 최소화 할 수 있게 한다. 이로 인해 사용자의 불만요소를 감소시키며 시스템 제조업체로서는 보증 수리 비용을 줄이는 데에 도움이 된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