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
- 기사보기
넷앱, 포춘지 선정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 6위
혁신적인 스토리지 및 데이터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한국넷앱은 미 포춘(Fortune)지가 선정한 2012년 “가장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100 Best Companies to Work For)”에 넷앱이 6위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이로써 넷앱은 3년 연속 상위 10위권 기업 및 5년 연속 상위 15위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넷앱은 직원 조사를 통한 경영 관리 신뢰도, 업무 만족도, 직원 연대감 분야와 기업 조사를 통한 기업의 급여 및 복지 프로그램, 고용 정책, 내부 소통, 교육, 혁신 분야 응답 결과, 전 영역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달성했다.
넷앱은 독창성, 팀워크, 오픈 커뮤니케이션, 리더십, 융통성, 혁신이라는 기업 문화와 가치를 갖춘 글로벌 모델 기업이 되고자 헌신해 왔다. 이러한 가치 철학은 직원 발전 및 혁신이 지속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넷앱 파트너와 고객들의 성공을 이끌어 나가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독특한 기업 문화에 고스란히 담겨 있다.
넷앱의 CEO 톰 조젠스(Tom Georgens) 사장은 “넷앱이 일하기 좋은 기업 6위로 선정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4년 연속 10위 권 안에 선정된 것은 고객들의 미래를 보장할 수 있는 뛰어나고 열정적인 직원들과 글로벌 기업 문화를 반영하는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넷앱은 고객 및 파트너 모두의 성장과 성공을 이끌기 위한 글로벌 모델 기업이 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