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넷, 자일링스가 주관하는 2017 Best Distributor Dedicated FAE 어워드에서 대만·아세안 지역 최우수 유통사 수상
필드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 역량 인정 받아
  • 2017-09-29
  • 박종배 기자, jbpark@elec4.co.kr

테크놀로지 유통 분야의 글로벌 선두 기업 에브넷(Avnet (NYSE: AVT))이 자일링스(Xilinx, Inc.)가 주관하는 2017 Dedicated Field Application Engineering (DFAE) Award에서 대만, 아세안 지역 최우수 유통사로 선정되었다. 애브넷은 영업 실적 증가로 수익성 기반의 성장을 달성한 점을 인정 받았다.

자일링스는 올 프로그래머블(All Programmable) 제품과 기술 공급사로 에브넷과 25년 이상 관계를 구축해 온 가장 오래된 파트너사 중 하나다. 양사는 다양한 시장에 걸쳐 있는 애브넷의 폭넓은 고객층을 대상으로 자일링스의 포괄적 올 프로그래머블 기술 포트폴리오를 공급하기 위해 긴밀히 협력하고 있다. 에브넷 소속 필드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FAE)들은 고객사와 산업계의 요구 사항에 대해 심도 깊은 이해도를 갖추고 있다. 이들은 이를 바탕으로 특수한 형태의 시장 애플리케이션 설계 성능을 최적화할 수 있는 기술 솔루션 공급을 담당한다.

DFAE Award는 특히 베트남 최대 모바일 네트워크 사업자와 공동으로 진행했던 기술 업무 등 에브넷의 뛰어난 성과와 자일링스에 대한 지원을 높이 평가했다.

에브넷 아시아의 공급사, 제품 관리를 총괄하는 아서 청(Arthur Chung) 디렉터는 “베트남은 가장 빠른 경제 성장세를 구가 중이며 특히 기술 분야의 선전이 대단하다. 전문화된 우리 회사 FAE팀은 구상 단계부터 설계, 프로토타입부터 제품 단계에 이르기까지 고객사를 지원하며 이 과정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고 있다. 자일링스가 주관하는 DFAE Award로부터 베트남 기업들과 구축한 소중한 비즈니스 커넥션을 인정 받아 대만, 아세안 지역 대표 유통사로 선정되어 영광이다. 자일링스와의 성공적인 파트너십과 훌륭한 팀워크는 우리가 고객사를 지원하는 데 밑바탕이 되고 있다. 또한 역내 고객사를 대상으로 한 에브넷의 고부가가치 혁신 솔루션 공급 능력을 반영하는 대표적 예이기도 하다”고 밝혔다.

자일링스 대만, 아세안 지역 영업을 총괄하는 제이 왕(Jay Wang) 매니저는 “에브넷은 우리 회사 제품의 성공적 판매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해 왔다. 이번 어워드는 애브넷의 비즈니스 성과 외에도 우리 고객사들의 성공을 이끌어 낸 놀라운 헌신과 노력이 반영되었다”고 말했다.

에브넷은 자일링스 개발 키트, 시스템온모듈(SOM), 임베디드 보드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광범위하게 보유하고 있으며 콘셉트부터 제품 단계에 이르기까지 개발자들을 지원한다.

또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통해 시스템 수준 어프로치 단계부터 고객사 설계 니즈를 처리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독보 수준의 대면형, 온디멘드형 자일링스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제공해 개발자들이 간결하고 실용적인 방식으로 필요한 지식을 습득할 수 있게 한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임베디드   #모바일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