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I는 저전력 저비용 임베디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업계에서 가장 광범위하고 사용이 용이한 무선 커넥티비티 기술 포트폴리오인 SimpleLink™ 제품군을 발표했다. SimpleLink 제품군은 모든 임베디드 시스템과의 간편한 통합을 지원하기 위해 독립형 무선 프로세서를 포함하고 있다.
새로운 SimpleLink Wi-Fi® CC3000 제품은 새로운 제품군의 기본 제품으로 전세계의 IoT(Internet of Things, 사물간 인터넷) 확장에 대한 과제를 주도하는 실행 간편한 Wi-Fi 솔루션이다. SimpleLink Wi-Fi CC3000은 독립형 802.11 네트워크 프로세서이기 때문에 모든 임베디드 애플리케이션에 인터넷 연결 기능을 간편하고 신속하게 추가하는데 적합하다.
IMS 리서치의 커넥티비티 시장 분석가 필로메나 베랄디(Filomena Berardi)는 “IoT가 점차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 및 비즈니스 운영의 일부로 자리잡으면서, 2016년에는 Wi-Fi를 갖춘 디바이스가 26억 개로 확대될 것으로 예상한다”며 “TI의 신제품 SimpleLink Wi-Fi CC3000 솔루션은 성숙한 Wi-Fi 인프라를 활용하여 Wi-Fi 확장을 주도하는 최적의 통합성을 제공할 것이다. TI는 저전력 임베디드 디바이스에 Wi-Fi 기능을 제공하고, 기존 제품을 커넥티드, 양방향 서비스로 전환하는데 유리한 입장에 있다”라고 말했다.
TI의 이머징 커넥티버티 솔루션 담당, 총괄 매니저인 에란 샌드하우스(Eran Sandhaus)씨는 “TI는 커넥티드 디바이스의 새로운 조류와 IoT 혁신을 가속화시키기 위한 TI 활동의 주요한 사례로써 SimpleLink Wi-Fi CC3000를 포함한 SimpleLink 제품군을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매일 컨수머, 가정 및 사무용 기기에 인터넷 커넥티비티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을 위한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며, 이 기기들을 제어하는 더 나은 방법과 클라우드를 통한 정보 공유 방법을 소개한다. SimpleLink Wi-Fi CC3000 솔루션은 개발자에게 그들의 설계에 최상의 802.11 인터넷 커넥티비티 솔루션을 추가함으로써 이러한 기회들을 충족시킬 수 있는 간편하고 비용 효과적인 경로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