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브리오스, CAM China 설립 통해 실버 나노와이어 글로벌 공급 가속화
비즈니스 확대와 고객 지원 강화 계획
  • 2017-03-28
  • 박종배 기자, jbpark@elec4.co.kr

실버 나노와이어 잉크 제조업체 캠브리오스 어드밴스드 머티리얼(Cambrios Advanced Materials Corporation)의 모기업 CAM 홀딩스가 중국 샤먼에 자회사를 설립한다고 발표했다.

이는 실버 나노와이어 기술의 도입 촉진과 적용 제품 확대를 위한 조치다. 자회사 대표에는 업계 베테랑인 CC 샤오(CC Hsiao)가 영입되었다.

CAM China는 앞으로 터치 센서와 더불어 태양전지, OLED 조명, 스마트 윈도우 등 신규 애플리케이션에 실버 나노와이어를 사용하는 고객들을 근접 지원하는 임무를 맡게 된다. 이와 함께 미국에 있는 캠프리오스의 제품 제조를 뒷받침할 실버 나노와이어 잉크도 생산할 예정이다.

두 번째 생산공장은 아시아 지역 고객들과 인접한 위치에 자리잡게 되며 기존의 미국 캘리포니아주 서니베일 공장이 예상치 못하게 생산 중단이 불가피할 경우에도 사업 연속성을 취할 수 있다.

마이클 치앙(Michael Chiang) CAM홀딩스 회장은 “CC 샤오가 이끌게 될 CAM China 설립을 통해 최고 품질의 실버 나노와이어 잉크를 고객들에게 공급하고 아시아 지역 고객들을 밀착 지원할 조직이 만들어짐으로써 실버 나노와이어 기술 도입을 촉진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존 르몬첵(John LeMoncheck) 캠브리오스 사장 겸 CEO는 “중국에 자회사가 설립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CAM China는 고객들에 대한 전문적인 자문과 지원, 그리고 클리어옴(ClearOhm®) 잉크의 인증과 도입 확대 등 서니베일 법인 활동을 뒷받침할 것이다”고 말했다.

CC샤오 대표는 “실버 나노와이어 기술의 선두주자인 캠브리오스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고객들이 최고 수준의 지원을 받고 플렉서블 디스플레이, 태양전지 등 클리어옴 재료를 사용하는 제품을 생산할 수 있도록 중국 자회사에 경험이 풍부한 인력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CC 샤오 대표를 비롯한 캠브리오스 LOPEC 행사에 참석할 예정에 있다. LOPEC 행사는 3월 8일 오전 9시 30분에 존 르몬첵 사장이 기조연설을 하게 되며 29일 오후 2시에는 라훌 굽타(Rahul Gupta)가 Touch and Haptics 세션을 주관한다. 캠브리오스 관계자들과의 만남을 원하는 사람은 이메일로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나노와이어  
관련 기사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