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
- 기사보기
탠드버그,시스코 텔레프레즌스와의 상호운용성 지원 성공
시스코 텔레프레즌스와의 상호운용성 지원 성공
탠드버그가 자사 솔루션과 시스코 CTS 3000 간의 텔레프레즌스 상호운용성 테스트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최초로 시도된 이번 시연은 그 동안 많은 수상 경력 등 업계 내에서 인정을 받아온 ‘탠드버그 텔레프레즌스 서버’와 새로운 시스코 CTS 3000 ‘텔레프레즌스 상호 운용성 프로토콜’과의 통합으로 진행되었다.
탠드버그는 이번 시스코 솔루션과의 호환 성공은 물론, 이번 통합을 통해 3-스크린의 고화질 텔레프레즌스 구현과 함께 시스코의 텔레프레즌스 솔루션을 탠드버그 솔루션이 지원하던 기타 텔레프레즌스 솔루션과의 상호운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프레드릭 할버슨 탠드버그 CEO는 “탠드버그는 글로벌 비디오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환경 구축을 선도하고 있어 고객들이 기술 지원에 있어서 어려움을 느끼지 않도록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여긴다.” 라며 “탠드버그 토탈 텔레프레즌스 솔루션은 폴리콤과 마이크로소프트를 포함한 다양한 솔루션들과 상호 운용되고 있으며, 이번 시스코와의 통합 및 탠드버그 텔레프레즌스와 시스코 텔레프레즌스의 집중적인 3-스크린 구현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높은 가치를 제공할 수 있게 된 것에 매우 큰 의미를 두고 있다”며 이번 테스트의 성공이 고객들의 투자 보호 및 개방형 표준화에 따르는 확장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시도해 온 탠드버그의 지속적인 노력의 산물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