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
- 기사보기
인포매티카, 고객 및 임원, 2011년 벤타나 리서치 리더십 어워드 수상
인포매티카는 2011년 벤타나 리서치 리더십 어워드(2011 Ventana Research Leadership Awards)에서 인포매티카 고객 2개사가 리더로 선정되었으며, 2명의 인포매티카 임원이 종합 정보 기술 어워드를 추가로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인포매티카 고객인 웨스트팩 뉴질랜드 라이프은 종합 정보 기술 어워드 및 빅 데이터 부문 리더십 부문에서, 유타주 보건국은 정보 관리 부문 리더십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또한, 인포매티카의 CFO 얼 프라이는 모범적인 종합 재무 리더십 부문에서, CIO 토니 영 및 해당 팀은 조직의 성과를 주도하는 IT 퍼포먼스 관리 프로세스 및 기술의 모범적인 활용 부문에서 각각 최고의 리더십 상을 수상했다.
벤타나 리서치 리더십 어워드는 사람, 프로세스, 정보 및 기술을 활용하고 특정 비즈니스 및 기술 범주 내에 모범 사례를 활용함으로써 가장 효과적으로 성공을 달성한 기술 벤더와 그 고객들을 수상자로 선정하고 있다.
한국인포매티카 최승철 대표이사는 “인포매티카의 고객들이 올해의 벤타나 리서치 리더십 어워드를 수상하고 데이터 관리에 대한 투자로부터 수익을 최고 수준으로 끌어 올리는데 성공한 것에 대해 더할 나위 없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인포매티카의 기술을 활용하여 인포매티카의 시장 성공을 뒷받침한 각자의 탁월한 업적과 비전을 인정 받아 얼 프라이와 토니 영이 최우수상을 수상한 것은 이들의 사업적 감각과 리더십 역량을 입증하는 증거라고 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