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싸이프레스 코리아는 자사의 PSoC 3과 PSoC 5 프로그래머블 시스템-온-칩 제품군을 위한 탁월한 PSoC Creator™ 설계 환경 2.0 버전을 모든 사용자들이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게 되었다고 발표했다.
향상된 많은 성능 중에서 PSoC Creator 2.0은 PSoC 5 ARM 아키텍처 및 디바이스 생산을 위한 지원 기능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보편적이고 강력한 Keil μVision® 4 통합개발환경 (IDE)과 상호 운용할 수 있게 해준다. 이러한 상호 운용성은 고객들이 PSoC Creator에서 커스텀 디바이스 하드웨어를 빠르게 구성하고 설계할 수 있도록 해 줌으로써 친숙하고 기능이 풍부한 μVision® 4 IDE에서 애플리케이션 코드를 쓸 수 있게 해준다.
새로운 버전은 클록 속도를 20%까지 향상시킴으로써 새로운 타이밍 기반의 라우팅을 통해 디바이스의 성능을 향상시켜준다. 하드웨어 customization process 동안 활용된 향상된 스태틱 타이밍 분석 툴은 다양한 온도에 따른 성능을 보장하고 설계 및 디버그를 간편하게 해준다.
“싸이프레스 개발자 커뮤니티에 등록된 베타 릴리즈는 아주 긍정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싸이프레스는 이러한 보편적인 버전에서 고객들의 의견과 제안을 통합 했으며 그 결과, 우리가 시장에서 보았던 다른 어떤 것들 보다 더 직관적이고 유연한 설계 툴이 나왔습니다.”라고 임영도 싸이프레스 코리아 지사장은 말했다.
PSoC Creator는 사용자들이 PSoC 디바이스를 그들의 고유한 시스템 요구조건에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게 해주는 탁월한 그래픽 설계 툴이다. 이러한 설계 환경은 설계에 drag-and-dropped 될 수 있으며, 광범위한 어레이의 애플리케이션 요구조건에 맞게 구성될 수 있는 완전히 테스트되고 특징적인 아날로그 및 디지털 구성요소의 풍부한 라이브러리를 포함하고 있다.
이 툴은 자동으로 PSoC 디바이스로 구성요소들을 놓고 모든 on-chip 시그널의 경로를 정하며 최적의 pin에 I/O를 가리킨다. 각각의 주변기기 구성요소는 면밀히 변수화되어 리소스 낭비없이 완벽하게 개발자의 필요에 맞게 자동으로 최적화되어 구현된다. 구축 과정은 각 구성요소를 위해 지속적으로 명명된 API 세트를 생성하여 소프트웨어 개발자가 이면의 레지스터 세트를 알지 않고도 하드웨어를 컨트롤 할 수 있게 해준다. 커스터마이즈 된 설계와 관련 API는 향후 다시 사용하기 위해 라이브러리에 저장할 수 있으며 조직 내에서 쉽게 공유할 수도 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