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
- 기사보기
컴볼트, 엔터프라이즈 아카이빙 부분서 선도적 위치 확인
컴볼트가 시장 조사기관인 가트너의 Magic Quadrant(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에서 엔터프라이즈 정보 아카이빙 부분 ‘Challenger’에 등재됐다고 밝혔다. 가트너 매직쿼드런트는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파트너 기업 또는 구매하고자 하는 서비스 제품에 대해 해당 기업에 관한 보다 나은 결정을 할 수 있도록 그 업체가 시장에서 Leaders, Challengers, Visionaries, Niche players 중 어느 곳에 위치하고 있는지에 대한 스냅샷을 제공한다. Challenger는 높은 실행력을 갖고 있으나, 비전의 완성도에서는 낮은 포지션에 위치하는데, 일반적으로 해당 산업에서 크고 정착한 기업들이 이에 속한다.
엔터프라이즈 정보 아카이빙은 사용자 파일, 인스턴트 메시지, 구조화된 데이터, 소셜미디어 콘텐츠 등과 같은 유형을 위한 솔루션을 통합한 것이다. 이는 콘텐츠 타입을 불문해 데이터 중복 제거, 유지관리, 콘텐츠 인덱싱 및 검색과 같은 기능을 제공한다.
아카이빙은 비용, e디스커버리 및 규정 준수의 측면에서 데이터 관리의 중요한 요소가 되고 있다. 아카이빙 기술을 제공하는 심파나 소프트웨어는 물리적, 가상화 데이터 관리에서의 효율성,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50% 비용 절감 및 운영체제 향상 등의 기능을 제공하고, 윈도우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데이터 보호, 백업과 복구, 정책 유지와 콘텐츠 검색, 인덱스까지 가능한 유일한 플랫폼이며, 이기종 간의 데이터 백업 및 아카이빙을 제공한다.
컴볼트의 마케팅 및 사업 개발 담당 수석 부사장인 데이비드 웨스트(David West)는 “이 결과는 컴볼트가 추구하는 비즈니스 방향이 전세계 시장에서 기업들의 요구에 맞게 나가고 있으며, 심파나 소프트웨어 사용은 점점 들어날 것임을 예견한다. 컴볼트는 라이프사이클을 통한 효율적인 데이터 관리 및 비용 절감, 운영체제 향상 등의 기능을 제공하는 통합 단일 플랫폼을 유일하게 제공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