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통합 커뮤니케이션 시장 점유율 확대 위한 글로벌 서비스 사업자, 산업계 리더들의 역량 강화에 초점
브로드소프트(BroadSoft, Inc.)가 2016년 11월 13~16일까지 미국 텍사스주 샌안토니오에서 연례 사용자 컨퍼런스인 브로드소프트 커넥션 2016(BroadSoft Connections 2016)을 개최한다. 본 행사는 수백곳에 달하는 브로드소프트의 서비스 공급사와 업계 리더, 시장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하며 지난해 행사에서는 참가자의 62%가 각 기업별 고위급 의사 결정권자였다.
올해로 14회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역대 최대 참가자수 기록을 또 다시 경신할 것으로 전망되며 ‘판도를 바꾸자(Let's Change the Game)’를 주제로 하고 있다. 정상급 혁신가와 전문가들이 모이게 될 본 행사 참가자들은 클라우드 통합 커뮤니케이션의 사용, 판매 및 도입과 관련된 소중한 지식과 현장 경험을 획득함은 물론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의 미래도 다함께 설계하게 된다.
타헤르 베베하니(Taher Behbehani) 최고 디지털 및 마케팅 책임자는 “지난해 행사 때 브로드소프트는 보다 효율적인 팀 단위 협업이 가능한 미래 업무 비전인 프로젝트 템포(Project Tempo)를 발표한 바 있다. 프로젝트 템포는 기업용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과 브로드소프트의 UC-One®이 공급하는 상황지능, 실시간 통한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통합한 솔루션이다”며 “브로드소프트 커넥션 2016 참석자들은 이처럼 혁신적인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솔루션에 대한 기업용 수요에 대응하는 한편 판도를 뒤바꿀 수 있는 시장 출시 전략을 통해 시장 점유율을 빠르게 늘리고 신규 수익원을 창출할 수 있는 유용한 지식을 얻게 될 것이다”고 밝혔다.
브로드소프트 커넥션 2016에서는 브로드소프트 임원과 업계 전문가들이 유익하고 현실적인 베스트 브랙티스 관련 기조연설을 진행한다. 또한 브로드소프트는 업계 리더들이 제공하는 도전적인 인사이트를 통해 더욱 스마트해진 업무 환경을 위한 영감을 부여할 것이다. 즉 시장출시기간, (경쟁에서의) 승리, 시장 점유율, 수익, 마진과 관련해 더욱 향상된 비즈니스적 성과를 확보할 수 있는 시장 트렌드, 시장출시전략 및 베스트 프렉티스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본 행사에서는 전 세계 동종업계 종사자들과 1:1로 교감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기회가 제공되며 UCaaS 시장 점유율 확대 방안 모색을 위해 종사자간 협업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PBX, UC, 팀 협업 및 연락 센터 등 브로드소프트 솔루션 전체에 대한 실시간 시연을 통해 업체들이 차별화된 시장 출시 제품 차별화를 구현함으로써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도록 한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