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
- 기사보기
㈜비아코, 세계최대 전자제품 박람회 CES 참가
국내 최고의 Mini PC 전문 업체 ㈜비아코가 2012년 1월 미국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국제전자 제품박람회 CES2012에 참가한다. CES는 세계 최대의 전자제품 박람회로서 1967년 제1회 개최 이후 매년 1월 열리고 있다. 이는 전 세계의 알짜 기업들이 각종 최신의 전자 제품을 선보이는 대회로서 이를 통해 전세계 가전 업계의 흐름을 한 눈에 알 수 있다. 국내에서는 삼성전자와 LG 전자 등 많은 회사들이 새로운 전략과 제품을 가지고 참가할 계획이다.
㈜비아코는 자타가 공인하는 국내 최고의 Mini PC 제조업체로서 디자인과 기술력에 있어서 최고임을 인정받고 있다. 지식경제부에서 주관하는 Good Design 인증, 국제표준화기구에서 엄격한 검증을 통해 부여하는 ISO 14001, 9001 그리고 유럽진출의 비자로 불리우는 CE 인증, 일본전기용품형식승인을 획득하며 그 가능성을 증명해 내었다.
게다가 올해 6월에 대만에서 개최된 컴퓨터 분야 최대의 전시회였던 Computex 2011에서도 2년 연속 참가하여 그 신뢰도를 향상시켰고 내년 CES 참가를 통해 그 입지를 완전히 굳힐 것으로 보인다.
이번 박람회에서 주력 제품인 저전력 고효율의 MINI PC이외에도 무팬 PC, 투명 LCD 등 최고의 기술력으로 자체 개발한 상품을 선보이며 북미 시장을 비롯한 전세계 시장 진출을 위한 확실한 교두보를 확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