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
- 기사보기
element14, 글로벌 온라인 커뮤니티의 주요 기능을 홍보하는 “14 Days of element14” 행사 개최
element14은 element14커뮤니티를 홍보하기 위해 2주간의 캠페인을 시작했다. element14커뮤니티는 업계 최초의 전자 디자인 엔지니어 및 관련 전문가들을 위한 포탈 사이트로 2009년 6월에 출범했다. 인기 인터넷 TV 쇼인 벤 헥 쇼, 탁월한 법률 포탈 사이트, 신제품 “로드 테스팅”, 혁신 시리즈, 노드 및 “전문가에게 질문하기” 기능 등을 통해 그 동안 엘리먼트14은 전자 제품 마니아들과의 협업과 정보공유를 위한 허브로써 빠르게 성장해왔다.
엘리먼트 14은 오늘부터 14일 동안 트위터를 통해 매일 하나씩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팔로어들이 게시물을 리트윗하면 그 중에서 한 명을 추첨하여 티셔츠나 경품을 주는 행사다. 캠페인 시작 및 참여 방법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element14에서 매일 업데이트 되는 정보를 참조하면 된다.
엘리먼트14의 커뮤니티 및 전자구매 부문 글로벌 총괄 다이앤 키비는 “몇 년 전 element14 커뮤니티를 출범한 이후 이제는 명실상부한 전 세계 디자인 엔지니어 및 마니아들의 온라인 커뮤니티 허브가 되었다.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과 팔로어가 소셜 미디어에 참여함으로써 element14 커뮤니티의 성과를 공유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이번 행사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일본 대지진 및 태국 대홍수와 같은 자연재해가 발생했던 지난 한 해 동안, element14 커뮤니티는 급속히 변화하는 상황과 그 상황들이 전자 엔지니어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해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해 왔다. 그 결과 제조사들은 리드 타임의 변화를 비롯하여 제품군 및 디바이스 유형별로 각 재난에 따라 예상되는 영향에 관한 최신 정보를 게시할 수 있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