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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테라데이타,SK마케팅앤컴퍼니에 ‘테라데이타 데이터 웨어하우스 어플라이언스’ 구축
SK마케팅앤컴퍼니에 ‘테라데이타 데이터 웨어하우스 어플라이언스’ 구축
한국 테라데이타는 SK 그룹 계열사인 SK 마케팅앤컴퍼니가 분석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기 위해 ‘테라데이타 데이터 웨어하우스 어플라이언스’를 구축했다고 발표했다. SK M&C는 SK 그룹 계열사를 위해 고객 관계 관리(CRM), 광고, 컨설팅, 시장 조사, 브랜딩 및 다양한 마케팅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기업이다.
SK M&C는 이번 DW플랫폼 구축으로 보다 효과적인 마케팅 분석 및 관리를 수행할 수 있으며, 고객 만족도 제고 및 매출 증대뿐만 아니라 경제적 효율성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SK M&C의 박원진 IT그룹장은 “테라데이타 데이터 웨어하우스 어플라이언스는 다양한 형태의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I)를 제공하는 중앙 집중적이고 통합된 마케팅 플랫폼이다. 자사는 다양한 소스에서 제품, 서비스, 고객 및 데이터를 분석해야 하는 과제를 안고 있으며, 가장 효율적인 의사결정과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도록 최고의 통찰력을 제공해야 한다. 이러한 세부 데이터에 대한 속도 및 가시성에 대한 요구사항을 테라데이타 DW플랫폼이 충족시켜 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국 테라데이타의 윤문석 사장은 “테라데이타 DW플랫폼은 경쟁력 있는 마케팅 인텔리전스 시스템에 필요한 신속하고 시기 적절한 리포팅을 지원한다”며, 본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프로젝트 수행에 있어서 SI 파트너사인 SK C&C와의 협업에 대한 중요성에 대해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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