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테라데이타,SK마케팅앤컴퍼니에 ‘테라데이타 데이터 웨어하우스 어플라이언스’ 구축
  • 2010-03-03
  • 편집부

SK마케팅앤컴퍼니에 ‘테라데이타 데이터 웨어하우스 어플라이언스’ 구축



한국 테라데이타는 SK 그룹 계열사인 SK 마케팅앤컴퍼니가 분석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기 위해 ‘테라데이타 데이터 웨어하우스 어플라이언스’를 구축했다고 발표했다. SK M&C는 SK 그룹 계열사를 위해 고객 관계 관리(CRM), 광고, 컨설팅, 시장 조사, 브랜딩 및 다양한 마케팅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기업이다.
SK M&C는 이번 DW플랫폼 구축으로 보다 효과적인 마케팅 분석 및 관리를 수행할 수 있으며, 고객 만족도 제고 및 매출 증대뿐만 아니라 경제적 효율성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SK M&C의 박원진 IT그룹장은 “테라데이타 데이터 웨어하우스 어플라이언스는 다양한 형태의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I)를 제공하는 중앙 집중적이고 통합된 마케팅 플랫폼이다. 자사는 다양한 소스에서 제품, 서비스, 고객 및 데이터를 분석해야 하는 과제를 안고 있으며, 가장 효율적인 의사결정과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도록 최고의 통찰력을 제공해야 한다. 이러한 세부 데이터에 대한 속도 및 가시성에 대한 요구사항을 테라데이타 DW플랫폼이 충족시켜 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국 테라데이타의 윤문석 사장은 “테라데이타 DW플랫폼은 경쟁력 있는 마케팅 인텔리전스 시스템에 필요한 신속하고 시기 적절한 리포팅을 지원한다”며, 본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프로젝트 수행에 있어서 SI 파트너사인 SK C&C와의 협업에 대한 중요성에 대해 강조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