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니 스트리트, 글로벌 고객 참여 담당 수석 부사장 새로 임명
  • 2016-05-26
  • 편집부

SAP, 시벨 시스템즈, 오라클에서 고위 임원을 역임한 베테랑이 리미니 스트리트의 글로벌 조직 맡아

SAP SE의 비즈니스 스위트, 비즈니스오브젝트 및 HANA 데이터베이스 소프트웨어, 오라클 코퍼레이션의 시벨, 피플소프트, JD 에드워즈, 이비즈니스 스위트,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오라클 미들웨어, 하이페리온, 오라클 리테일, 오라클 애자일 PLM 소프트웨어 등 기업용 소프트웨어 지원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 독립기업인 리미니 스트리트가 키스 코스텔로를 글로벌 고객 참여 담당 수석 부사장에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새로 만든 직책을 맡은 코스텔로 수석 부사장은 앞으로 리미니 스트리트의 모든 고객에게 필수적이고 신뢰성 있는 자문 계정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사업을 위한 전략적 비전과 운영 및 시행을 최초 계약 시행 단계부터 주도적으로 추진하게 된다. 구체적으로, 코스텔로 수석 부사장은 고객사들이 사업에 성공하고 만족감을 가지며, 서비스를 채택 및 활용하며, 라이선스한 제품 및 지원 서비스의 가치를 극대화하도록 하고, 더 높은 가격의 서비스 구매 설득 활동을 유지 및 확인하며, 사업 기회를 확대하는 책임을 맡은 회사의 글로벌 계정 관리 프로그램 및 팀을 관리 감독하게 된다. 
 

SAP와 오라클의 전 임원으로서 입증된 경험을 갖고 리미니 스트리트에 합류

코스텔로 수석 부사장은 기업용 IT 업계에서 28년간의 경력을 가진 베테랑인 동시에 기업용 소프트웨어의 고객 성공, 영업, 서비스 및 파트너 생태계에서 인정받는 손익(P&L) 실적을 올린 경영인이다. 그는 신생기업과 ‘포춘’500대기업뿐 아니라 ERP, CRM, 비즈니스 분석, 클라우드 기술, 자료예약 관리 등 전문 분야 에서 다채로운 경력을 갖고 있다. 또 그는 소규모 팀에서 세계적 규모의 대형 사업부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사업 조직을 키우고 수익을 호전시켰으며 혁신적이고 급성장하는 조직을 확대하고 이끌었다.

과거 코스텔로는 SAP, 시벨 시스템즈, 오라클에서 고위 임원을 역임한 것을 포함해 기업용 소프트웨어 업계에서 여러 주요 관리직을 맡은 바 있다. 그는 SAP에서 사업 분석 및 글로벌 서비스 부문 담당 부사장 겸 총괄로 근무하면서 10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관리했다. 시벨 시스템즈에서는 전세계 전문 서비스 담당 수석 부사장으로 일했다. 그는 오라클에서 상담 업무 담당 부사장을 역임했다. 코스텔로는 리미니 스트리트에 합류하기 직전까지 주오라에서 글로벌 서비스 담당 수석 부사장으로 근무했다. 이밖에 그는 과거 프라이스 워터하우스와 부즈, 앨런 앤 해밀턴 등에서 다양한 직책을 맡았었다.

코스텔로 수석 부사장은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리미니 스트리트의 명성은 업계에서 널리 주목을 받아 왔으며, 회사는 전세계 기업체들에게 더욱 높은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갖고 있다”며 “모든 리미니 스트리트 고객사들과 협력하여 새로 착수하는 일상적인 서비스에서부터 플랫폼 지침을 통한 전략적 지원과 장기적 서비스 제공에 이르는 전반적인 고객 경험이 리미니 스트리트의 지원을 통해 고객사들이 기대하는 높은 수준의 성공과 만족도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리미니 스트리트의 세바스찬 그레이디 사장 겸 최고수익책임자는 “개별 소프트웨어 판매업체 지원에서 리미니 스트리트 지원으로 전환하는 기업체들이 증가함에 따라 고객사들이 SAP과 오라클의 기업용 소프트웨어에 지출하는 비용이 향후 다년간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게 하는 프로그램 개발을 위해 계속 투자할 것”이라며 “리미니 스트리트는 고객사들이 투자 수익(ROI)을 극대화할 수 있게 하는 지원 모델을 근본적으로 설계했으며, 키스 코스텔로가 새로 합류하여 글로벌 고객 참여 부문을 다음 단계로 성장시킬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리미니 스트리트  
관련 기사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