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프라이즈 캠퍼스 네트워킹 경제성 ‘재정의’
브로케이드는 기업이 까다로운 신규 애플리케이션과 계속해서 변하는 비즈니스 요건을 충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새로운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킹 솔루션을 발표했다.
오늘 발표한 첫 번째 신제품은 고성능 이더넷 액세스 스위치인 브로케이드® ICX™ 6610스위치로 섀시 수준의 신뢰성과 성능에 스택형 스위치의 유연성과 저렴한 가격까지 결합했다. 오늘날 까다로운 애플리케이션과 유연한 근무 상황에 맞게 최적화된 제품으로, 시장 1위 경쟁사 제품보다 5배나 큰 스택킹 대역폭을 구현한다. 게다가, 브로케이드 ICX 6610은 8×10 기가비트 이더넷(GbE) 업링크 포트와 동급 최고 수준의 총 대역폭을 제공한다. 그 결과, 브로케이드 ICX 6610은 다른 제품보다 총소유비용은 35% 낮추고, 더 길어진 제품 수명으로 투자수익(ROI)은 더 높였다.
켈시-시볼드 클리닉의 네트워크 관리자인 로저 홀츠미스는 “지금까지 브로케이드 ICX6610이 보여준 성능에 만족하고 있다. ICX 6610 스위치의 인터페이스 및 레이아웃 덕분에 우리는 굉장히 탄력적으로 스위치를 설치하고 있다. 네트워크 담당 직원 수가 적기 때문에, 우리 비즈니스에 적합하고, 확장성이 좋은, 단순하고, 믿을 수 있는 기술이 필요하다. ICX 6610은 그러한 요건을 충족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종합 경제성과 코어 네트워크의 개선을 목표로 하고 있는 브로케이드는 섀시 기반의 종합 및 코어 스위치인 브로케이드 패스트아이언(FastIron)® SX 시리즈의 성능과 확장성을 대폭 개선한 새로운 블레이드도 함께 발표했다. 오늘 발표된 새로운 고밀도 8×10 GbE 블레이드는 가격대비 성능 가치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세우면서 브로케이드 패스트아이언 SX가 최대 10GbE 128포트로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무중단 장애복구가 적용돼 최고 수준의 가용성을 제공하는 브로케이드 패스트아이언은 오늘날의 비즈니스에 중요한 캠퍼스 LAN 환경에 이상적이다. 기존의 Active-Passive 방식의 이중화 설계보다 2배나 큰 대역폭을 제공하는 Active-Active 회복력을 구현하는 MCT와 투자 보호를 위한 MACsec 및 EEE을 지원하는 하드웨어 등 새로운 기능이 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