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세야, ‘EMA 레이더 리포트’로부터 최우수 제품 선정
  • 2011-11-25
  • 편집부

카세야는 자사의 IT 자동화 관리를 지원하는 ‘IT 자동화 프레임워크’가 EMA가 발간한 ‘EMA Client Lifecycle Management: Q4’2011 Radar Report’로 부터 최우수 제품으로 평가 받았다고 밝혔다. 특히 대기업뿐만 아니라 중소기업 시장에서도 큰 경쟁력을 가진 것으로 평가 받았으며, 통합적면서도 다양한 성능을 적은 도입 비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강점을 보이는 것으로 평가되었다.
EMA의 리서치 총괄 이사인 스티브 브라센은 “카세야 IT 자동화 프레임워크는 IT 시스템 전반에 대한 클라이언트 관리가 가능한 솔루션으로서 CLM(클라이언트 수명 관리)을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면서도 가격적인 강점도 가지고 있는 제품이다”라고 말하고, “특히 문제 파악, 해결 및 적합성 충족 등을 단순화시켜 보여주는 모니터링, 리포팅 및 감사 기능 등이 타제품에 비해 월등한 강점이다. 특히 IT관리자들을 위해 관리자 팁 및 기존 성공적인 활용사례 공유가 가능한 커뮤니티 서비스를 지원한다.”고 말했다. 
카세야의 CMO인 밥 데이비스는 “EMA로부터 자사가 모든 기업 고객들에게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하여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는 점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카세야는 기업의 사업 목표에 따라 전략적으로 IT를 활용할 수 있도록 전체적인 통찰력을 부여한다.”고 말하고,  “이러한 평가는 지금까지 고객들을 대상으로 펼친 비전을 인정받은 것으로 큰 책임감을 느낀다.”고 말했다.
‘EMA Radar Report’는 아키텍처 및 통합성, 기능성, 배치 및 관리 등 5개 항목에 대해 기업과 제품의 평가를 위한 리뷰 요소들을 비교 분석하여 다양한 관리 분야의 제품들을 각각 평가하여 발표하고 있다. 또한, 제품은 자산 관리, 시스템 설치, 어플리케이션&라이선스 관리, 패치 관리 및 설정 관리 등 핵심 CLM 관리 분야에 대해 평가되었다. 특히 기업 규모에 따라 두 가지 범주로 제품을 평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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