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 태국 아유타야서 자동차 부품용 내열 페놀수지 생산 개시
  • 2015-12-23
  • 편집부

동남아시아 자동차 분야 현지 생산에 대한 고객 요구에 신속히 부응하고자 태국서 페놀수지 생산 예정
2015년 12월 샘플 출하 착수 예정

파나소닉 코퍼레이션(Panasonic Corporation) 산하 자동차/산업시스템 컴퍼니(Automotive & Industrial Systems Company)가 파나소닉 매뉴팩처링 아유타야(Panasonic Manufacturing Ayutthaya Co., Ltd., 약칭 PMFAT)에서 자동차 부품용 내열 페놀 수지 생산 라인 가동에 나선다. 전면 가동은 2016년 2월 개시될 예정이다. 태국에서 이들 재료가 생산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 스마트 보도자료는 멀티미디어를 제공한다. 전체 보도자료 내용은 아래 링크 참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1221005440/en/

* 내열 페놀 수지 기준: 파나소닉 조사


동남아시아 자동차 부문의 수요가 계속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수많은 자동차 및 몰딩 부품 제조사는 이 지역에서 생산을 확대하고 있으며 다수 기업이 태국 내 주요 거점에 구매, 연구개발(R&D), 생산 기능을 설치하고 있다. 파나소닉은 고객과 가까운 곳에서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동남아시아 내 고객 개발 지원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PMFAT에서 내열 페놀 수지 생산에 돌입할 계획이다. 파나소닉은 또한 내열 페놀 수지에 대한 글로벌 신규 수요를 창출, 공략할 방침이다.

파나소닉의 내열 페놀 수지

· 내열 페놀 수지는 자동차 전기 시스템 구성 요소 및 구조적 부품 등의 품목 내 절연체로 사용된다.

· 파나소닉 재료는 다음과 같은 특징을 지닌다.
1. 우수한 내열성과 강도를 겸비해 모터 및 차량 부품 용도로 적합하다.
2. 고온 환경에서 탁월한 치수 안전성을 발휘해 안정성이 우수한 전동기 정류자[2]에 이상적이다.
3. 일부 또는 모든 금속 부품을 대체함으로써 전동기 커버 부품 등의 무게를 줄일 수 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