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프넷, 소프트웨어 공급자들의 쉽고 빠른 하드웨어 키 및 소프트웨어 기반 라이선싱 솔루션 전환 지원
  • 2011-11-04
  • 편집부

정보보안의 글로벌 리더 세이프넷(지사장 황동순, www.safenet-inc.com)은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기반 라이선스 실행 키를 통해 엔드 유저 경험을 향상시키는 센티널 HASP(Sentinel  HASP) 라이선싱 솔루션의 연이은 고객 구축을 통해 시장 입지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센티널 HASP 라이선싱 솔루션은 소프트웨어 키로의 전환을 지원, 유연하고 사용하기 쉬운 라이선싱 솔루션을 제공하면서 소프트웨어 불법 복제와 IP 도용으로부터 소프트웨어 개발사를 보호하는 제품으로 그 우수성은 업계 수상을 통해 입증된 바 있다.
특히, 세이프넷의 기존 고객 또는 새로운 고객들은 세이프넷이 제공하는 최고의 보안, 카탈로그 관리, 비즈니스 프로세스 통합, 리포팅 기능과 함께 실행 유연성을 통해 빠르고 쉽게 진화하는 비즈니스 및 고객 요구 변화에 맞춰 소프트웨어 수익 창출 전략 설계 및 유지를 강화할 수 있다.
키 트래픽 시스템즈 소프트웨어 개발 매니저 크리스 화이트(Chris White)는 “키 트래픽 시스템즈는 세이프넷을 통해 조직 내 라이선스 모델로 전환, 신뢰도를 높이고, 사용자 제어력을 갖췄으며,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며, “사용이 간편한 통합 프로세스 덕분에 핵심 기술을 개발하는 데 더욱 집중할 수 있었으며, 시스템 설치 및 사용의 용이성과 보다 간소화된 사용자의 프로세스에 매우 만족하고 있다”고 전했다.
세이프넷 권한 관리 수석 부사장 겸 총괄 부장인 프라카쉬 판자니(Prakash Panjwani)는 “하드웨어 기반과 소프트웨어 기반의 라이선싱은 라이선스 일치와 수익 보장이라는 동일한 목표 달성을 위해 모두 보안, 자동화, 용이성 및 제품 출시 시간(time to market) 간의 적절한 밸런스를 제공하는 데 매우 효과적”이라며, “세이프넷은 소프트웨어 공급자들이 싱글 API 통합을 활용하는 단일 솔루션을 통해 비즈니스 목표와 엔드 유저 기호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하드웨어 기반과 소프트웨어 기반 보호 키의 모든 조합을 구축할 수 있는 유연성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