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놈, 컬러 디스플레이를 장착한 경영진 전용 사무용 전화기 D765 출시
  • 2015-10-26
  • 편집부

스놈이 업무 시 경영진의 요구사항을 만족하는 풍부한 기능의 미래 경쟁력을 갖춘 경영진 전용 인터넷 전화(VoIP)로 스놈의 글로벌 700 블랙라인 제품 시리즈를 완성하는 새로운 프리미엄 모델의 출시를 발표했다.

전세계 최초이자 최고의 전문 VoIP(Voice-over IP) 전화 브랜드인 스놈 기술(Snom Technology AG)이 즉시 이용 가능한 경영진 전용 사무용 전화 D765를 발표했다.

이 스마트 보도자료는 멀티미디어를 제공한다. 보도자료 전문은 아래 링크 참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1020005757/en/

D765는 3.5인치 고해상도 컬러 디스플레이를 특징으로 하며, 이 밖에도 다양한 XML 브라우저가 장착되어 있다. 이더넷(Ethernet) 통합 스위치는 VLAN과 IEEE 802.3 연결을 허용하고 부가적인 네트워크 구성요소의 보안 접속을 제공한다. 이 IP 전화는 SIP(접속 설정 프로토콜) 사용자 계정을 최대 12개까지 지원하며, 이 IP전화의 사용자 인증 방법은 직장 내 중요한 업무 통신을 위한 최상의 정보 보호를 보장한다.


바쁜 업무 환경에 처한 임원 및 경영진을 위해 고안된 제품인 스놈 D765는 무선 헤드셋을 간단히 연결할 수 있는 내장형 블루투스(Bluetooth) 호환 기능을 포함하여 동시에 여러 오디오 장치를 지원하는 기능도 갖고 있다. 이 강력한 SIP 기반 VoIP 전화는 현대 전화 및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에 적합하며 IPv4/IPv6 듀얼 스택 지원 및 기가비트 이더넷(Gigabit Ethernet)과 USB 연결 등의 미래 경쟁력을 갖춘 기능도 포함하고 있다. 데이터는 내장형 HTTPS 서버를 통해 전송하며 통신 암호화를 위해 TLS(전송 계층 보안) 및 SRTP(보안 실시간 전송 프로토콜) SIP를 사용한다.

나달 쇼카이르(Nadahl Shocair) 스놈 최고경영자(CEO)는 “당사의 독일 공학기술은 전세계의 성공적 경영을 위한 필요 및 요구사항을 다루는 정교하고 견고한 상품 디자인, 뛰어난 오디오 및 고품질의 다양한 기능을 갖춘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기술로 전세계 최고의 사무용 전화기 생산으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기업 전화통신망을 이용한 부정 행위 증가로 인한 비용 손실이 발생하고 있기 때문에 최근 수화기 산업은 기업가 및 전문직 종사자의 보안 요구를 충족하도록 제작 및 고안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