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mViewer, 기본 애플리케이션 표준 주도 위해 ACE 가입
  • 2015-10-08
  • 편집부

TeamViewer, ACE 합류로 기업용 앱 구성과 보안 표준화

원격 제어,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을 위한 하이엔드 솔루션 공급업체인 TeamViewer가 ACE (App Configuration for Enterprise)에 가입했다고 밝혔다. ACE는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관리 (EMM: Enterprise Mobility Management) 솔루션을 통해 설치된 앱 관리에 필요한 개방형 표준 접근방식이다.

팀뷰어는 다른 애플리케이션 혁신자들과 함께 기본 모바일 OS 기능을 통해 공용 애플리케이션의 구성과 보안을 표준화하겠다고 발표했다. ACE는 모바일 운영체제에서 기본 표준 기능을 중심으로 교육과 최적의 실무 제공에 초점을 맞춘 글로벌 리더 기업들의 프레임워크이다.

팀뷰어는 모바일 앱 개발의 복잡성을 단순화하겠다고 선언했다. 모바일 업무환경으로 나아가는 지금과 같은 추세에 애플리케이션이 안전하게 원활하고 일관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팀뷰어가 ACE에 합류함으로써 기업 사용자와 IT 부서는 보안 위험 없이 효율적으로 비즈니스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게 되었다.

팀뷰어의 사업개발 담당 알프레도 패트론(Alfredo Patron) 부사장은 “팀뷰어는 모바일과 데스크톱 플랫폼을 운영하는 장치의 원격조종과 관리, 온라인 협업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신뢰 받는 업체 중 하나”라며 “우리 고객은 중소기업에서부터 복잡한 환경의 글로벌 기업까지 다양하다. ACE에 가입해 개방형 표준을 채택하게 되어 기쁘다. 모바일 업무를 촉진시키는 역할을 하게 되면서 모바일 앱과 서비스를 관리하고 보호하는 IT 부서의 고충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한다. 2015년 말까지 팀뷰어의 새로운 출시에 맞춰 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40개 이상의 업체가 가입한 ACE는 업계에서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한 기본 장치 모바일 OS 표준 채택을 주도하는 커뮤니티로서 빠르게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ACE는 EMM 솔루션을 통해 설치가 용이한 애플리케이션 관리와 보안을 위한 모범 운영을 선도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 개발자가 ACE 기본 OS 표준을 채택하면 공개적인 애플리케이션을 간단히 다운로드할 수 있고 기업 리소스가 자동으로 설정, 자동 로그인 되므로 사용자가 빠르고 안전하게 앱을 업무에 활용할 수 있다. .

자세한 내용은 http://appconfigforenterprise.org/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