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 데이터 센터로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입지 확대 기대
로드스프링 솔루션즈(LoadSpring Solutions, Inc.)가 싱가포르에 세계적 수준을 갖춘 제5 티어3(Tier 3) 데이터 센터를 열었다고 발표했다. 로드스프링 솔루션즈는 미국 매사추세츠 소재 기업으로 빠르고 편리한 프로젝트 관리 솔루션을 지원하는 클라우드 솔루션 개발 및 제공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신규 데이터 센터는 전 세계에 전략적으로 위치한 보스턴(매사추세츠 주), 샌디에고(캘리포니아 주), 토론토(캐나다), 런던(영국) 데이터 센터를 보완해 고객에게 탁월한 지원과 성능을 제공하게 된다. 로드스프링은 최근 일본 요코하마에 본사를 둔 치요다 시스템 테크놀로지스 코퍼레이션(Chiyoda System Technologies Corporation)과 리셀러 제휴를 체결했다고 발표한 바 있다. 싱가포르 데이터센터 개소는 치요다와 맺은 제휴를 발전시키기 위한 전략적 조치이자 기존 고객에게 더 나은 성능과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행보기도 하다.
로드스프링의 고객층이 급속히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고객들은 이제 현지에서 제공되는 재해 복구 옵션과 더불어 로드스프링의 클라우드 기반 프로젝트 관리 포털 ‘스프링보드’(SpringBoard™)에 대한 완벽한 접근을 누릴 수 있게 됐다.
로드스프링은 신규 데이터 센터 오픈으로 고객의 데이터 보안을 보호하고, 탁월한 클라우드 컴퓨팅 인프라와 지원으로 뒷받침하고 있는 전 세계 고객들의 성능 관련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고자 하는 노력을 재확인했다.
에릭 레이튼(Eric Leighton) 로드스프링 솔루션즈 사장/최고경영자(CEO)는 “신규 데이터 센터 오픈은 회사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아시아태평양 지역과 전 세계에서 프로젝트 관리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한 시장 리더십을 유지하도록 뒷받침하는 중요한 전략적 이니셔티브”라고 말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