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TE코퍼레이션(ZTE Corporation) 계열사인 ZTE소프트(ZTEsoft)가 KPN과 네덜란드 내 KPN 조직을 위한 운영지원 시스템(OSS) 도메인 분야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연장하는 내용의 IT 기본 협정을 체결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 스마트 보도자료는 멀티미디어를 제공한다. 전체 보도자료 내용은 아래 링크 참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921005806/en/
KPN과 ZTE는 그 동안 KPN의 OSS 프로세스와 IT 구도를 단순화해 궁극적으로 서비스 출시 기간을 단축하고 KPN OSS 운영의 총소유비용(TCO)를 절감한다는 목표로 혁신적 프로그램을 함께 준비해 왔다.
?
이번 협정으로 ZTE소프트는 자사의 ‘Z스마트8’(ZSmart 8) 비즈니스/운영 지원 시스템(B/OSS) 스위트를 구축하게 되며 우선 계약업체로서 KPN의 IT 변환 시스템 통합을 담당하게 된다. 모든 작업은 KPN의 현 ISS 도메인 분야 전략적 파트너인 테크 마힌드라(Tech Mahindra)와 긴밀히 협력해 이뤄질 예정이다.
제인 첸(Jane Chen) ZTE소프트 회장은 “ZTE과 KPN은 그 동안 이어온 오랜 파트너십을 새로운 차원으로 업그레이드하게 됐다”며 “신규 계약 체결은 ZTE소프트가 차세대 IT 기술로 KPN을 지원하며 그 역량과 전문성을 보여줄 절호의 기회”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프로젝트는 ZTE소프트의 유럽 내 사업 성장에 중요한 전기며 ZTE소프트가 국제적인 ICT 솔루션 공급업체로 이름을 알릴 계기가 될 것”이라며 “서비스 사업자가 신규 수입을 창출하고 고객 경험을 증진할 수 있도록 뒷받침하는 솔루션을 꾸준히 최적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지난 2014년 4분기 공식 출범한 전략 사업과 함께 양사 파트너십은 수 년간 지속될 전망이다. 또한 프로그램 제품 수명 기간 중 가시적인 비즈니스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즉각적인 배포가 이뤄지게 된다.
새 전략 사업은 ZTE가 KPN 및 성장하는 소프트 서비스 기업과 맺고 있는 기존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유럽 지역에서 역량을 강화하고자 하는 목표와 궤를 같이 하는 것이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