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블럭스 GPS 기술이 삼성 SEN-410 제품에 탑재됨으로써 고성능, 사용자 친화적인 UI, 그리고 인포테인먼트의 새 기준을 확립하였다.
유블럭스의 최신 GPS칩셋, UBX-G6010-ST이 다양한 수상에 빛나는 삼성 SEN 자동차 네비게이션 시리즈에 탑재되는 것으로 최종 결정되었다. 탑재 대상 제품군에 는 SEN-410도 포함되어 있으며, 동 모델은 최신의 멀 티미디어 기술을 집약, 3D 디스플레이가 지원되는 고화 질 7인치 HD 터치 스크린을 자랑한다.
삼성 최신 네비게이션 시리즈는 한국 최초로 건물 및 지형 등 지리 정보를 3D 입체 영상으로 구현한다. 또한 실시간 교통 정보, 뮤직, 플레이어, 블루투스 모바일 폰 인터페이스, 동작 인식 메뉴, 텍스트 음성변환 기능(text to speech), 자동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평생 지원등이 특징이다.
지현진 한국 지사장은 “유블럭스 GPS칩 기술이 업계를 선도하는 삼성의 SEN 네비게이션 제품에 채택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이와 같이 u-blox 6 GPS칩이 채택된 데에는 세계 GPS기술을 선도하는 유블럭스의 뛰어난 기술력과 감도, 성능에 대한 확신이 있기 때문”이라고 언급했다. <2011년 09월 01 서울>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