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프슨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깨끗하고 선명한 오디오를 구현하는 초저전력의 DAC 울프슨 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코리아는 초저전력의 고성능 스테레오 DAC(디지털 아날로그컨버터)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이 제품은 모바일폰, 태블릿 PC, 무선 헤드셋,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소형 게임 기기 등의 휴대용 애플리케이션에 뛰어난 오디오 성능을 제공해 준다. 은 울프슨의 클래스 W앰프를 사용한 스테레오 그라운드 레퍼런스드 헤드폰 앰프를 탑재하고 있으며, 혁신적인 듀얼 모드 차지 펌프 아키텍처를 통해 재생 중의 전력 소비와 효율성을 최적화함은 물론 AC 커플링 커패시터를 제거하여 PCB 면적과 BOM 비용을 줄여주며 저음역 리스폰스를 향상시킨다.
WM8919는 가청음 팝앤 클릭을 최소화하고, 소프트웨어 드라이버 개발을 간소화하는 울프슨의 사일런트 스위치™ 기술이 포함되어 있다. 통합된 다이나믹 레인지 컨트롤러는 압축과 레벨 컨트롤 기능을 구현하여 향상된 재생 경험을 제공한다. 이 기능은 또한 울프슨의 온 칩 디지털 마이크로폰 인터페이스를 통해 캡처된 신호를 프로세싱하는 과정에서 고품질의 레코드 성능을 보장해준다. 또한 울프슨의 리튠™ 모바일 5 밴드 파라메트릭 이퀄라이저와 완벽한 프로그래머블 계수를 함께 제공하여 스피커 성능을 최적화 시켜주고 재생 경험을 한 층 더 강화시켜 준다.
울프슨의 앰프 및 컨버터 제품라인의 데이비드 브라운 매니저는 “울프슨의 WM8918은 초저전력으로 깨끗하고 선명한 오디오를 제공하며, 울프슨의 다양한 혁신적인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라며, “WM8918은 오늘날 세계를 선도하는 다양한 휴대용 오디오 애플리케이션에 가장 이상적인 솔루션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