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가 온세미(onsemi)의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 포트폴리오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마우저는 온세미의 다양한 지능형 전력 및 센싱 솔루션을 통해 엔지니어와 개발자들의 제품 출시를 지원하고 있으며, 주문 당일 선적 가능한 1만7,000종 이상의 제품을 포함해 2만2,000종 이상의 공인 부품을 제공하고 있다.
온세미의 제품군은 차량 전동화, 산업 자동화, 지속 가능한 전력망, 5G 및 클라우드 인프라 등 폭넓은 분야에 적용된다. 특히 40V~80V 드레인-소스 전압과 낮은 온저항을 갖춘 N채널 전력 MOSFET은 전도 손실을 최소화하며, NCP718 LDO 전압 레귤레이터는 초저 대기 전류 소모와 과열 차단 등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초저 순방향 전압 강하 특성을 지닌 NSR0170 쇼트키 배리어 다이오드는 소형 전자 시스템에 적합하며, MJD31C 바이폴라 트랜지스터는 전원 관리, 모터 구동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서 활용된다. 자동차용으로는 AEC−Q101 인증 제품도 함께 제공된다.
온세미의 최신 센서 제품인 하이퍼룩스(Hyperlux™) ID AF013x iToF 센서는 정밀한 3D 이미징과 장거리 측정 기능을 지원해 드론, 로보틱스, 머신 비전 등에서 효율적인 운영을 돕는다. 또한 아큐로스(Acuros
®) CQD
® 단파장 적외선(SWIR) 카메라는 가시광선부터 단파장 적외선까지 고해상도 이미징을 지원하며, ITAR 비적용·EAR-99 분류로 글로벌 공급망 통합에 용이하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