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물건] 가수 조유리와 함께하는 새로운 게이밍 키보드 외
  • 2022-09-06
  • 신윤오 기자, yoshin@elec4.co.kr
  • 정리 / 한상민 기자


1. 델 테크놀로지스, 강력한 내구성 지닌 크롬북 신제품

델 테크놀로지스가 커머셜 노트북 '래티튜드' 라인업의 11.6인치 크롬북 신제품 '델 크롬북 3110 투인원'을 공개했다.
 

델 크롬북 3110 투인원'은 델이 국내에서 처음으로 출시하는 교육용 크롬북으로, 교육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강력한 성능과 내구성을 겸비하고 있다.

이 제품은 인텔 듀얼 코어 셀러론 N4500 프로세서 및 최대 8GB RAM 메모리와 최대 64GB eMMC 스토리지를 기반으로 탁월한 성능을 구현하고, Wi-Fi 6 연결을 지원하며, USB Type-C™ 포트가 장착되어 충전, 디스플레이 지원 및 데이터 전송을 원활히 실행한다.


2. 삼성전자, 차세대 게이밍 스크린 ‘오디세이 아크’

삼성전자가 차세대 게이밍 스크린 '오디세이 아크(Odyssey Ark)'를 공개하고 영국을 시작으로 전 세계 주요 시장에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오디세이 아크(모델명: G97NB)는 1000R 곡률의 55형 스크린으로 마치 우주선에 앉아 있는 듯한 차원이 다른 몰입감과 게임ㆍ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특히 세로형 '콕핏 모드(Cockpit Mode)'와 스크린 내에서 사용자가 원하는 크기와 비율로 화면을 조절할 수 있다.

이 제품은 ▲HAS(높낮이 조절) ▲Tilt(상하 각도 조절) ▲Pivot(가로ㆍ세로 전환) 등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스크린을 최대 4개(세로 모드의 경우 3개 화면)로 분할해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멀티 뷰(Multi View)를 지원해 게임과 라이브 스트리밍 중계 시청 등 다양한 활동을 동시에 진행하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했다.


3. LG전자, 프리미엄 무선 이어폰 ‘LG 톤 프리’

LG전자가 풍부한 입체음향과 강화된 노이즈 캔슬링 기능으로 차별화된 몰입감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무선 이어폰 'LG 톤프리(TONE Free)' 신제품을 선보인다.
대표 모델인 TONE-UT90Q은 세계 최초로 연결된 기기나 재생 중인 콘텐츠 종류와 무관하게 '돌비 헤드트래킹(Dolby Head Tracking™)'을 지원한다.

또 돌비가 무선 이어폰 전용으로 설계한 입체음향 기술인 오디오 버추얼라이저(Audio Virtualizer) 기술을 처음으로 탑재한 무선 이어폰이다. 돌비 헤드트래킹 기술은 사용자 머리의 움직임에 따라 들리는 소리의 거리감과 방향을 조절해 마치 장면 속 한가운데 있는 것 같은 몰입감을 제공한다.


4. 한국레노버, 스마트 학습용 가성비 태블릿

한국레노버가 스마트 학습과 생생한 콘텐츠 경험을 위한 '탭 M10 플러스 3세대'를 출시, 하이브리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더욱 스마트한 혁신과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높은 가성비를 자랑하는 레노버 탭 M10 플러스 3세대(Tab M10 Plus Gen 3)는 뛰어난 휴대성과 몰입감 넘치는 시청각 경험을 선사한다. 465g 가벼운 무게에 7700mAh 배터리를 탑재해 실외에서도 최대 12시간 영상을 재생할 수 있다. 10.61인치 2K LCD 디스플레이는 최고의 모바일 콘텐츠 스트리밍 해상도(1080p)를 자랑한다.


5. 로지텍, 로지텍 G, 가수 조유리와 ‘오로라 컬렉션’
 
 
로지텍의 PC 및 콘솔 게이밍 기어 브랜드인 로지텍 G가 가수 조유리와 함께 자사의 새로운 게이밍 기어 컬렉션인 '로지텍 G 오로라 컬렉션(이하 오로라 컬렉션)'의 브랜드 캠페인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로지텍이 출시한 오로라 컬렉션은 '플레이 유어 웨이(PLAY YOUR WAY)'라는 슬로건 아래 게임을 즐기는 모든 이들이 플레이의 즐거움을 배로 느낄 수 있는 아기자기한 화이트 컬러 디자인의 게이밍 기어 컬렉션이다. 컬렉션 국내 출시 라인업에는 G705 무선 게이밍 마우스, G715 무선 게이밍 키보드, G713 유선 게이밍 키보드가 포함됐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디스플레이   #신제품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