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물건] 아이폰과 에어팟 애플워치 동시 충전하는 아이템 있다면
  • 2022-06-09
  • 신윤오 기자, yoshin@elec4.co.kr

1 LG, 멀티태스킹 작업 최적화 듀얼업 모니터

LG 듀얼업 모니터는 28형(화면 대각선 70cm) 나노IPS 디스플레이에 16??18 화면비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16:9 화면비의 21.5형 모니터 2대를 위아래로 붙인크기로 일반 모니터보다 세로로 더 길어 스크롤 없이 한 화면에 보다 많은 정보를 보여준다.



신제품은 또 LG 360스탠드를 장착해 화면을 가로 90° 방향으로 회전할 수 있는 피벗(Pivot)과 좌우로 335°까지 돌릴 수 있는 스위블(Swivel)을 지원한다. 최대 165mm 범위 내에서 높이 조절도 가능해 사용자의 자세에 맞춰 화면 위치를 세밀하게 조정 가능하다.



2 삼성전자, 2022년형 창문형 에어컨 '윈도우핏'
 

설치 환경 제약 없이 방방마다 개별 냉방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선보인 윈도우핏은 일반 에어컨과 달리 실외기가 일체형으로 설계돼 이동이나 설치가 편리하고, 에어컨을 사용하지 않는 계절에는 간단하게 분리해 보관할 수 있다.

전용 설치 프레임은 ▲창턱에 거는 형태로 설치해 실내 쪽 창문을 닫을 수 있는 '창턱거치형' ▲창문 레일에 매립해 창문과 일렬로 라인을 맞춰 슬림한 외관을 구현할 수 있는 '창문 매립형' 중 선택할 수 있다.


아트뮤, 3in1 애플 MFM 인증 맥세이프 고속 무선 충전기



아트뮤(ARTMU)가 아이폰과 에어팟 애플워치의 동시 충전이 가능한 맥세이프(MagSafe) 인증 3in1 고속무선 충전기(모델 MC310)를 출시했다.

최대 15W의 안전한 무선충전 기능을 제공한다. 한국의 전통인 "솟대"를 형상화한 이미지로 조형적 디자인을 적용했다. 또한 아연 합금에 크롬 도금된 고급스러운 금속마감재를 사용해 기능성뿐만 아니라 기품있는 공간 연출을 돕는다.


4 필립스, 프리미엄 디자인 사운드로 무장한 헤드폰



필립스 TAH8856은 최대 60시간(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모드 사용 시 55시간)의 세계에서 가장 긴 재생 시간을 자랑하는 오버이어 무선 헤드폰이다. 무게가 255g에 불과해 사용 시 소유감을 거의 느끼지 못할 정도로 가볍다.

TAH8856은 40mm 드라이버로 아름다운 사운드를 전달하며 골든 이어튜닝(Golden Ear Tuning)을 접목해 모두의 눈높이에 부응한다. 듀얼마이크에 페어링된 하이브리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칩이 어떤 환경에서든 수준 높은 사운드 품질을 보장한다. 또 인지(Awareness) 모드를 선택하면 안전, 편리성을 보장받으며 중요한 외부 사운드를 명확히 들을 수 있다.


5 로지텍, 아이패드 에어, 더 똑똑하게 사용하자!



로지텍 "콤보 터치(Combo Touch)"는 로지텍의 키보드 케이스 라인업 중 가장 큰 크기의 트랙패드를 탑재해 컨트롤이 수월하며 스와이프, 스크롤 등 다양한 터치 제스처 사용도 자유롭다. 밝기를 16단계로 자동 조절할 수 있는 스마트 백라이트를 탑재해 어두운 공간에서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키보드 상단에 배치된 아이패드OS 맞춤형 단축키로 여러 기능을 간편히 사용할 수 있다. 무선마우스 "페블 M350"은 곡선 형태로 마감 처리된 옆면으로 손에 감기는 부드러운 그립감을 느낄 수 있고 가벼운 무게로 편의성 또한 높다. 블루투스와 USB 리시버를 통한 무선 연결을 모두 지원해 10m 떨어진 거리에서도 끊김 없이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도 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디스플레이   #모바일   #신제품   #웨어러블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