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클라우드 네이티브 데이터 관리 위해 마이크로소프트와 전략적 협력
  • 2021-11-04
  • 신윤오 기자, yoshin@elec4.co.kr

베리타스코리아(지사장 이상훈)는 마이크로소프트 연례 행사인 이그나이트 2021(Microsoft Ignite 2021)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애저(Microsoft Azure)와 베리타스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서비스(Veritas Enterprise Data Services)를 더욱 향상시키기 위한 마이크로소프트와의 전략적 이니셔티브를 발표했다.

베리타스는 마이크로소프트와의 20년 이상의 협력 관계를 바탕으로, 마이크로소프트 애저에 구축된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기업의 IT 복잡성을 줄이고 데이터 관리를 단순화하는 데 협력할 계획이다.

다년 간 혁신 관계를 통해, 베리타스 넷백업(Veritas NetBackup)은 애저 블롭 스토리지(Azure Blob Storage)와의 통합을 포함해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및 애저 스택 HCI를 위한 향상된 데이터 보호 기능을 제공해 왔다.

이를 통해 안전하고 영속적이며 확장 가능한 BCDR(비즈니스 연속성 및 재해복구) 데이터 장기 보존, 최적화된 클라이언트 사이드 중복제거와 함께 자동화된 스토리지 계층화, 확장 가능한 재해복구 및 마이그레이션 오케스트레이션, 통합된 IaaS, PaaS, SaaS 백업 및 복구, 네트워크 격리 자동 복구를 포함한 랜섬웨어 레질리언스 통합 등을 지원해온 바 있다.

이번 베리타스와 마이크로소프트 협력은 폭증하는 데이터와 점점 복잡해지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 운용, 증가하는 랜섬웨어 위협 등 오늘날 기업이 직면하고 있는 문제들을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베리타스는 마이크로소프트와 협력하여 온프레미스, 가상, 클라우드 및 SaaS 환경 전반에 걸쳐 기존 사일로화된 데이터 관리 및 데이터 서비스를 획기적으로 단순화시킬 수 있다.

양사는 ▲통합된 위협 감지, 불변성, 자동 복구를 통해 온프레미스, 가상, 클라우드 및 SaaS 환경을 위해 설계된 랜섬웨어 레질리언시 제공,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블롭 스토리지에 구축된 민첩하고 운영상 확장 가능한 데이터 보호 솔루션 제공, ▲애저에 통합된 클라우드 관리 및 구독 모델을 통해 데이터 관리와 관련된 TCO 절감 ▲온프레미스, 하이브리드, 애저 데이터 및 워크로드전반에 걸쳐 통합 분석과 함께 통합된 가시성을 제공함으로써 컴플라이언스 리스크 절감을 위해 전략적으로 협력한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스토리지   #클라우드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