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물건] 모든 순간 기록하는 귀여운 디자인 보안 카메라 외
  • 2021-07-08
  • 신윤오 기자, yoshin@elec4.co.kr

1. 자기주도 학습 돕는 패드
한국레노버, 아이디어패드 슬림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신제품은 ‘아이디어패드 슬림 3/3i’와 ‘아이디어패드 슬림 5/5i’로 학생들의 학습 환경 조성에 특화된 뛰어난 사양이 특징이다.

AI 기반의 ‘스마트러닝 솔루션(Smart Learning Solution)’, 최신 11세대 인텔 프로세서 또는 AMD 프로세서, 720p HD의 웹캠,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돌비 오디오(Dolby Audio) 스피커, 초고속 와이파이6 탑재 등 최신 기술이 적용돼 최적의 학습 환경을 조성한다. 제품크기를 기존 모델 대비 11% 줄여 휴대성을 높였다.


2. 차세대 소음차단 기술 적용 무선 헤드셋
폴리, 보이저 포커스 2




폴리(Poly)는 가장 많은 판매실적을 기록한 자사의 스테레오 블루투스 헤드셋 라인업에 최근 새롭게 추가된 보이저 포커스 2(Voyager Focus 2)를 더했다. 보이저 포커스 2는 직관적이고 사용이 편리하며, 탁월한 오디오 품질을 제공하는 스마트 무선 헤드셋이다.

주변 소음을 차단하여 산만함을 줄이고, 어디서든 안정적으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설계된 보이저 포커스 2는 폴리의 첨단 디지털 하이브리드 ANC(Active Noise Cancellation)와 차세대 어쿠스틱 펜스(Acoustic Fence) 기술이 적용되었다.


3. 분리형 배터리 탑재한 캠핑용 무선 선풍기
신일, 캠핑팬

 

신일전자가 캠핑용 무선 선풍기 ‘캠핑팬(FAN)’을 출시했다. 편리성과 내구성이 강해 캠핑이나 차박 같은 레저 활동에 제격이다. 1만 5000mAh 용량의 분리형 배터리가 장착돼 완충 시 약풍 기준 24시간까지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다.

배터리를 제품에서 분리한 뒤 USB 포트에 케이블을 연결하면, 다른 전자기기도 충전 가능해 보조 배터리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배터리 충전 표시 LED를 통해 배터리 잔량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저소음·고효율의 고성능 BLDC 모터를 장착해 전력 소모가 적고 내구성이 강하다.


4. 모든 순간 기록하는 보안 카메라
이지비즈, ‘C1T’




이지비즈(EZVIZ)가 귀여운 디자인과 함께 선명한 영상 화질 및 야간 비전, 양방향 통신, 훌륭한 모션 감지, 수면 모드까지 강력한 기능을 갖춘 만능 실내용 보안 카메라 ‘C1T’를 39,800원에 국내 공식 출시했다.

C1T는 로봇처럼 보이는 귀여운 디자인이 특징이지만 작고 러블리한 외관과는 다르게 강력한 기능을 자랑한다. 1080p의 선명한 영상 화질, 최대 12m의 야간 비전, 우수한 모션 감지로 집안 곳곳을 꼼꼼히 감시하며, 실내에서 일어나는 소중한 순간을 기록, 양방향 통신까지 지원해 대화를 주고받을 수 있다.


5. 온-오프라인 교육 환경 최적화 교육용 노트북
ASUS, 크롬북



ASUS는 학생과 선생님에게 최상의 교육 환경을 제공하는 교육용 노트북 5종을 선보였다. 크롬 OS를 탑재한 크롬북 3종(크롬북 플립 C436FA, 크롬북 플립 C214MA, 크롬북 플립 CX5500)과 윈도우 OS를 탑재한 노트북 2종(BR1100FKA, BR1100CKA) 등이다.

크롬북 플립 C436FA는 약 1.1kg의 초경량 무게로 이동이 잦은 선생님이나 학생에게 최적화된 노트북이다. 최대 인텔 10세대 코어 i5 프로세서를 탑재해 고성능을 자랑하고, 1회 충전으로 최대 12시간까지 사용 가능한 배터리 성능과 뛰어난 휴대성이 특징이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디스플레이   #신제품   #카메라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