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물건] 거리두기 강연에 적합한 휴대용 기가폰 외
  • 2020-11-03
  • 신윤오 기자, yoshin@elec4.co.kr

캔스톤, 휴대용 기가폰 K78

거리두기 강연, 강의, 레크레이션에 필수

캔스톤이 새롭게 선보인 K78은 확성 기능을 통한 강의, 강연, 레크레이션에서의 활용과 더불어 음악 재생기능으로 노트북, 휴대폰, MP3 플레이어와 연결하여 스피커로 활용 가능한 모델이다.

기존 출시된 M60 라우더와 비교해 전면에 디스플레이를 장착하여 제품의 상태를 쉽게 파악할 수 있어 직관적인 조작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최대 7시간 사용이 가능한 1200mAh 리튬이온 배터리를 내장하여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 117g의 초경량 무게를 자랑한다.


마이크로소프트, 업그레이드된 ‘서피스 프로 X’

차세대 커스텀 프로세서, 플래티넘 컬러로 업데이트


최신 ‘서피스 프로 X’는 마이크로소프트 차세대 맞춤형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플래티넘 컬러가 추가됐으며, 새로운 애플리케이션 경험과 함께 향상된 성능과 더 길어진 배터리 수명을 제공한다.

서피스 프로 X는 퀄컴과의 협력을 통해 탄생한 마이크로소프트 SQ 1 프로세서의 향상된 버전인 SQ 2가 탑재됐다. 강력한 LTE 연결성과 고성능 컴퓨팅을 지원함은 물론 현존하는 ARM 기반 PC 중 가장 빠른 성능을 자랑하며 최대 15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시그니처 키보드의 경우 플래티넘(소비자용 및 비즈니스용), 블랙(비즈니스용) 색상으로 출시된다. 서피스 슬림 펜은 기존과 동일하게 키보드에 자석식으로 부착하여 무선 충전이 가능하다.


영국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오디오 루악오디오, 신제품 R3

영국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루악오디오(Ruarkaudio)가 신제품 R3를 선보였다. 루악오디오는 30년 넘는 전통의 노하우로 이루어 낸 뛰어난 음질과 북유럽 느낌을 연상케 하는 멋진 디자인이 특징인 영국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이다.

신제품은 AB급의 아날로그 앰프에 최신 디지털 프로세싱 기술을 조합해 사이즈는 작지만 풍부하고 생생한 고품질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UPnP DLNA 네트워크를 탑재해 인터넷 라디오는 물론, 글로벌 뮤직 스트리밍 서비스 스포티파이와 아마존 뮤직, 디저, 타이달까지 지원한다.


LG전자, ‘톤 프리’ 무선 이어폰

노이즈 캔슬링으로 사운드 몰입도 높여


LG전자가 노이즈 캔슬링 기능으로 프리미엄 메리디안 사운드의 몰입도를 한층 강화한 ‘톤 프리(TONE Free)’ 무선 이어폰을 출시했다.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은 외부 소음을 줄여줘 사용자가 프리미엄 메리디안 사운드에 더 몰입할 수 있다. 이어젤 내부 공간이 나선형 모양의 웨이브 구조여서, 착용 시 귀에 전달되는 압력을 균등하게 분산시켜 귀 모양에 상관없이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완전 무선 이어폰의 새 아이콘, 하만 JBL TUNE225

하만 인터내셔널)이 레트로 열풍이 한창인 요즘, 밀레니얼 세대들의 디자인에 대한 강렬한 열망을 반영한 새로운 완전 무선 이어폰 제품인 JBL TUNE225를 출시했다.

조약돌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충전 케이스는 한손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주머니에 넣어도 부담이 없다. JBL TUNE225는 전 세계 공연장과 라이브 무대에서 인정받은 JBL 퓨어 베이스 사운드를 제공하여 언제 어디서라도 생생한 현장감을 선사한다. 한 번 충전으로 최대 25시간 사용 가능한 배터리 성능은 일상에서 충분한 사용 시간을 보장하며, 15분 충전만으로 1시간 사용 가능한 급속 충전 기능을 제공한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디스플레이   #신제품   #웨어러블   #IoT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