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 차량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강건한 AUIRS20302S 3상 게이트 드라이브 IC 출시
  • 2012-09-18
  • 편집부



인터내셔널 렉티파이어가 고전압 에어컨 콤프레서, 펌프, 최고 600W의 BLDC 모터 드라이브, 고전압 모터 드라이브 등을 포함한 12V, 24V, 48V 차량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차량-인증 AUIRS20302S 3상 게이트 드라이버 IC를 출시했다.

AUIRS20302S는 최대 200V의 전압 조건에서 동작하는 12V, 24V, 48V 보드넷(boardnet) 차량 플랫폼을 타깃으로 하고 있다. 신형 디바이스는 자체 공급 전압을 생성하여 부하 덤프 조건 하에서도 게이트 드라이브가 17V를 초과하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는 외부 프리-레귤레이터(pre-regulator)를 제공한다. 전체 소비량이 100mA를 초과하지 않을 경우, 프리-레귤레이터 VPR 핀 역시 주변 시스템 부품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다.

AUIRS20302S는 6 N-채널 전력 MOSFET 또는 IGBT를 구동할 수 있으며, 부트스트랩 기법을 사용하여 상측 구동 회로에 전원을 공급할 수 있다.
 
디바이스는 또한 임베디드 데드타임(deadtime) 및 교차-전도 슛-쓰루 방지 기능과 과소전압 저전압 및 과전압 보호 기능을 진단 기능과 함께 제공한다.

전유 HVIC 및 래치 방지(latch immune) CMOS 기술을 통해 강건한 모노리식 구성을 지원한다. 로직 입력은 표준 CMOS 또는 LSTTL 출력과 최소 3.3V 로직까지 호환된다. 출력 드라이버는 슛-쓰루를 최소화 하기 위해 최소 드라이버 교차-전도 특성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높은 펄스 전류 버퍼 단을 제공한다. 전파 지연(propagation delay)은 고주파수 애플리케이션에서의 사용을 간편화할 수 있도록 매칭되어 있다.

IR의 차량 등급 IC 제품들은 무결함을 목표로 하는 IR의 차량 품질 활동의 일환으로서 100% 자동화된 웨이퍼 레벨 외관 검사와 통합된 동적 및 정적 부품 평균 테스트를 수행했다. 디바이스들은 AEC-Q100 표준에 따라 인증을 받았으며, 환경 친화적인 리드-프리 및 RoHS 준수하는 BoM(bill of material)을 제공한다. 을 특징으로 한다.

데이터시트와 인증 표준은 인터내셔널 렉티파이어 웹사이트 www.irf.com에서 제공되고 있다. 요청 시 레퍼런스 설계도 제공된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홈페이지 보기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