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물건] 더 작고 배터리 오래가는 무선 이어버드 외
  • 2020-01-07

ASUS 젠북 듀오 UX481

스크린패드 탑재해 멀티미디어 성능 높여


ASUS가 젠북 듀오 UX481을 출시했다. UX481은 최대 10세대 인텔코어 i7 CPU 및 최신 엔비디아 지포스 MX250 GPU, 16GB의 고속메모리, 최대 1TB PCIe 3.0 x4 SSD를 탑재해 뛰어난 그래픽 성능과 빠른 처리 속도를 자랑한다. 3.5mm 얇은 베젤의 나노 엣지 디스플레이와 90%의 스크린 대 바디 비율, 178도의 넓은 시야각으로 멀티미디어 작업 시 몰입감을 높이고, 어도비 RGB 100% 지원 및 팬톤(PANTONE) 인증 디스플레이를 채택해 선명한 색상을 구현한다. 공식 가격은 1,499,000원부터 시작된다.


LG 울트라파인 에르고’ 모니터

화면 위치·방향·높이·각도 등 원하는 대로 조절

‘LG 울트라파인 에르고(Ergo: Ergonomics)’ 모니터(모델명: 32UN880)는 오랜 시간 동안 모니터로 작업하는 사용자, 잘못된 자세로 모니터를 사용해 목과 어깨 통증을 느끼는 사용자 등을 고려해 LG만의 인체공학 설계를 처음 적용했다.

특히 스탠드를 움직이지 않고도 화면을 앞으로 당겨 원하는 위치에 화면을 놓을 수 있고, 좌·우 방향으로도 각각 최대 280도까지 돌릴 수 있어 여러 사람이 함께 화면을 보기에도 편리하다. 화면을 위·아래 방향으로 13cm 이내로 움직일 수 있고, 25도씩 기울일 수 있다. 화면을 90도 돌려 세우는 ‘피벗’ 기능도 지원한다.


와콤 모바일스튜디오프로 13



윈도우 10 기반 펜 컴퓨터


와콤(Wacom)이 젊은 창작자, 예술 및 디자인 전공자, 창작애호가들이 이동하며 크리에이티브 작업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휴대용 펜 컴퓨터 와콤 모바일스튜디오프로 13 신제품 모델을 출시했다. 와콤 모바일스튜디오프로 13은 8,192 단계의 정밀한 필압 성능과 기울기 인식, 지연 없는 트래킹 성능을 제공하는 와콤 프로펜2 기술이 제공된다.

프로펜2는 별도 배터리 및 충전이 필요 없다.
특히 와이드 쿼드-HD(Wide Quad-HD, 2560 x 1440) 디스플레이는 어도비(Adobe) RGB 컬러의 82%를 구현, 예민한 컬러 작업에 있어서도 보정 작업 등을 원활히 수행할 수 있다.


자브라, 프리미엄 무선 이어버드 엘리트 75t

‘엘리트 65t’ 대비 20% 더 작고 배터리 수명은 90% 증가


자브라(Jabra)가 차세대 프리미엄 완전무선 이어버드인 ‘자브라 엘리트 75t(Jabra Elite 75t)’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엘리트 75t는 자브라의 인기 이어버드인 ‘엘리트 65t’ 보다 더 우수한 착용감과 길어진 배터리 수명을 제공하도록 디자인 되었으며 향상된 음질을 통해 유저는 더욱 선명한 음성통화 및 음악 감상을 즐길 수 있다. 엘리트 75t의 배터리 수명은 충전 케이스를 활용할 경우 최대 28시간, 케이스가 없을 경우엔 7.5시간 사용 가능하다.

4-마이크 통화 기술은 자브라의 최신 소음 및 바람소리 저감 알고리즘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매우 선명한 통화가 가능하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프로 7 · 서피스 랩탑 3

업그레이드된 디자인과 성능으로 생산성, 만족도 높여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서피스 프로 7(Surface Pro 7)’과 ‘서피스 랩탑 3(Surface Laptop 3)’를 공개했다. 서피스 프로는 노트북의 성능과 태블릿 이동성의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차세대 2-in-1 디바이스로 초경량 디자인에 다재 다능한 성능을 겸비했다.

신제품 서피스 프로 7은 최신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10th Generation Intel Core™ process)를 탑재해 전작인 서피스 프로 6보다 속도가약 2.3배 빨라졌다. 서피스 랩탑 3는 13.5인치와 15인치 두 가지 모델의 터치스크린을 추가해 디자인과 성능을 모두 중시하는 사람들을 위한 완벽한 노트북으로 자리매김했다.


가민, 스마트워치 ‘레거시’ 시리즈

디즈니와 콜라보 통해 스타워즈 및 마블 에디션


가민이 디즈니의 ‘스타워즈 TM(Star Wars TM)’를 테마로 한 ‘레거시 사가(Legacy Saga) 시리즈와 ‘마블(Marvel)’ 히어로를 모티브로 한 ‘레거시 히어로(Legacy Hero)’ 시리즈를 출시했다. 스타워즈를 테마로 한 ‘레거시 사가’ 시리즈는 영화속 인기 등장인물인 ‘레이(Rey)’와 ‘다스 베이더(Darth Vader)’, ‘레거시 히어로’ 시리즈는 마블 히어로인 ‘캡틴 마블’과 ‘캡틴아메리카’를 모티브로 한다. 전용 스페셜 워치 페이스, 피트니스 목표 달성 뱃지, 목표 달성 세레모니 등 다양하고 특별한 앱 경험을 제공한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본 기사의 전문은 PDF문서로 제공합니다. (로그인필요)
다운로드한 PDF문서를 웹사이트, 카페, 블로그등을 통해 재배포하는 것을 금합니다. (비상업적 용도 포함)
 PDF 원문보기

#모바일   #신제품   #웨어러블  

  •  홈페이지 보기
  •  트위터 보기
  •  페이스북 보기
  •  유투브 보기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