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59

2026.01.21 (수)
2026.01.21 (수)
한국레노버, FIFA 월드컵 테마를 적용한 한정판 노트북 공개해
2026-01-21 신윤오 기자, yoshin@elec4.co.kr

한정판 디자인과 하이엔드 게이밍 성능 결합… 축구 팬 겨냥한 소장형 디바이스


한국레노버가 2026 FIFA 월드컵 테마를 노트북·태블릿 등 리전 에코시스템 전반에 적용한 ‘리전 FIFA 스페셜 에디션’을 국내 공식 출시했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이번 제품은 ‘리전 프로 7i(Legion Pro 7i) FIFA 월드컵 26 에디션’과 ‘리전탭(Legion Tab) 3세대 FIFA 월드컵 26 에디션’으로, 리전의 강력한 게이밍 성능에 FIFA 월드컵 한정판 아이덴티티를 더해 게이머와 축구 팬 모두에게 차별화된 경험과 감성을 제공한다.


리전 프로 7i FIFA 월드컵 26 에디션은 FIFA 월드컵 한정판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전면에 담았다. 고급스러운 항공우주 등급 알루미늄 섀시에 레노버 FIFA 로고를 적용하고, RGB 조명을 더해 스포티하고 역동적인 무드를 완성했다.


강력한 게이밍 성능도 갖췄다. 최대 인텔 코어 울트라 9 275HX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RTX 5070 Ti GPU를 탑재해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한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리전 콜드프론트 기술로 최대 240W TDP를 안정적으로 지원하며, ‘레노버 AI 엔진+’와 ‘리전 스페이스(Legion Space)’는 성능을 최적화한다. 생생한 화질의 16인치 퓨어사이트 OLED 게이밍 디스플레이와 정교한 타건감의 리전 트루스트라이크(TrueStrike) 키보드는 게임의 몰입감을 더한다.


세련된 ‘글레이셔 화이트’ 컬러를 적용한 리전탭 3세대 FIFA 월드컵 26 에디션은 FIFA 공식 애플리케이션이 사전 탑재되며, FIFA 월드컵 스티커 팩을 함께 제공해 축구 팬에게 특별한 소장 가치를 더한다.


하드웨어로는 퀄컴 스냅드래곤 8 3세대 프로세서와 리전 콜드프론트(Legion ColdFront) 쿨링 시스템을 탑재해 고사양 게임과 멀티미디어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성능을 유지한다. 최대 165Hz 주사율의 8인치 2.5K 퓨어사이트 디스플레이와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 기반 스테레오 스피커는 경기 현장에 있는 듯한 몰입감 있는 시청 경험을 선사한다.


한국레노버 신규식 대표는 “이번 리전 FIFA 스페셜 에디션은 레노버가 FIFA와 맺은 글로벌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선보이는 첫 공식 제품으로, 일상 속에서도 월드컵의 열정을 느낄 수 있도록 리전 에코시스템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라며, “FIFA의 공식 기술 파트너로서 2026 FIFA월드컵 혁신을 위한 차세대 AI 솔루션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국내 축구 팬들을 위한 특별한 제품들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100자평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