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건물건] 식약처 허가 취득한 혈압 측정 앱 ′삼성 헬스 모니터′ 외
  • 2020-07-07
  • 신윤오 기자, yoshin@elec4.co.kr

삼성전자, 혈압 측정 앱 식약처 허가 취득한 '삼성 헬스 모니터'

삼성전자가 식품의약품안전처(MFDS)로부터 허가를 취득한 혈압 측정 앱을 출시했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 사용자는 갤럭시 웨어러블 앱을 통해 최신 워치 펌웨어로 업데이트한 후, 갤럭시 스토어에서 '삼성 헬스 모니터'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간편하게 혈압을 측정하고, 자가 관리를 할 수 있다. 혈압의 측정 원리는 스마트 워치에서 측정한 맥박파형을 기준 혈압과 비교 분석하여 혈압 및 맥박수를 보여주는 것이다.


ASUS, 고성능 ROG 게이밍 노트북 AMD CPU 탑재



신제품은 최신 AMD CPU를 탑재해 게임, 그래픽 디자인, 사진 및 영상 편집 등 고사양 작업에 최적화된 점이 특징이다. ROG 제피러스 GA401는 콤팩트한 디자인에 고성능을 겸비한 14인치 게이밍 노트북으로, 고사양 게임은 물론, 그래픽 디자인 및 고해상도 영상 편집 등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작업을 원하는 유저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다. 17.9mm의 얇은 두께와 1.7k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을 극대화했고, 최대 AMD 3세대 라이젠 9 4900HS CPU와 엔비디아 지포스 RTX 2060 Max-Q 그래픽 칩셋을 탑재했다 .


신일, 여름 이색 쿨링템 ‘아이스 메이커’ 
넉넉한 양의 얼음 보관 가정용 제빙기




이 신제품은 최대 2.2리터 용량의 물을 넣어 사용할 수 있으며 최대 100개 이상의 얼음을 한 번에 보관할 수 있는 아이스룸이 있어 편리하다. 깨끗한 얼음을 제공하기 위해 위생을 고려한 점은 눈여겨 볼만하다. 얼음을 만들어 내는 제빙봉은 스테인리스 소재를 사용해 세균과 물때가 생기는 것을 방지한다. 얼음의 크기도 스몰, 미디움, 라지 3가지로 조절 가능해 아이스 커피, 화채, 냉국수 등 여름철 별미를 쉽게 즐길 수 있다.


29CM, 케이스티파이X헬로키티 에디션 재출시
폰케이스·에어팟 케이스·애플워치 스트랩 등




‘미니마트’라는 주제에 걸맞게 상점에서 갖가지 식품을 쇼핑하는 헬로키티의 모습이 폰케이스, 에어팟케이스, 애플워치 스트랩 등 다양한 애플 액세서리로 구현됐다. 미니마트 컬렉션은 최초 출시 7일 만에 전량 완판되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29CM 블랙딜을 통해 단독으로 재출시되는 상품은 한정 폰케이스 4종(오가닉 밀크, 미니마트 리시트, 프로듀스 스티커, 마켓플레이스)과 그립 스탠드 1종이다.


티피링크, 기가비트 유무선 공유기
최신 OneMesh 기술 Archer C6




티피링크에서 출시한 Archer C6는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편하고 빠르게 무선 접속을 가능케 하는 최신 메시 기술을 응용한 보급형 유무선 공유기로서 AC1200의 무선 속도를 가지고 있어 2.4GHz에서 300Mbps, 5GHz에서 867Mbps의 무선 속도를 제공한다. 또한 Archer C6은 RE305 번들 제품 구성 시 최신 OneMesh™를 통한 단일 무선 네트워크 기반의 확장된 수신 범위 그리고 Archer C6가 가진 AC1200 속도를 그대로 즐길 수 있다.


한국레노버, 초경량 모바일 워크스테이션
동급 최고 수준 휴대성과 디스플레이



씽크패드 P14s와 씽크패드 P15s는 완전 충전 시 최장 14시간 배터리 수명과 동급 최고 수준의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P14s는 35.56cm(14형) 디스플레이, 무게 1.47kg이며, P15s는 39.6cm(15.6형) 디스플레이, 무게 1.76kg이다. P14s는 최대 500니트(nit) 밝기의 4K UHD IPS 패널을, 씽크패드 P15s는 최대 600니트 4K UHD IPS 패널을 지원한다. 10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쿼드로 P520 그래픽카드를 탑재한 강력한 성능으로 다양한 멀티태스킹 작업을 원활하게 수행한다. 최대 터보부스트 4.9GHz, 스토리지 용량 2TB로 영상 편집부터 가속 렌더링까지 빠른 속도로 처리할 수 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반도체   #웨어러블   #헬스케어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