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건물건] 캔스톤, ‘D1080MKII KR’
  • 2019-04-03
  • 신윤오 기자, yoshin@elec4.co.kr


캔스톤, ‘D1080MKII KR’
광단자와 Coaxial 단자 지원, 최소한의 음손실 제공


캔스톤어쿠스틱스는 2채널 블루투스 북쉘프 스피커 D1080MKII KR을 출시했다. D1080MKII KR은 프리미엄 라인의 2채널 북쉘프 스피커로 프리미엄 유닛을 탑재하고 강력한 70W의 출력을 발휘하는 제품이다. 듀얼 RCA 및 블루투스의 유무선 입력 지원이 가능하여 PC, PS4 및 닌텐도 스위치와 같은 콘솔기기와 완벽한 호환이 가능하다. 또한 광단자(Opti-cal PCM)와 Coaxial 단자를 지원해 음손실을 최소화하여 소스 그대로의 원음 출력이 가능하다. 2채널 2Way 스피커로서 PC 또는 TV양쪽에 안정적으로 배치 가능하기 때문에 영화, 게임, 음악 등 다양한 콘텐츠의 사운드를 R.M.S 70W(35W+35W)의 강력한 출력으로 실감나게 감상할 수 있으며 고밀도 우든 MDF 적용으로 깊은 음색을 발휘한다.


화웨이, ‘미디어패드 M5 라이트
10.1 인치 1080P 풀HD 디스플레이 탑재


화웨이가 10.1인치 LTE 지원 태블릿 ‘화웨이 미디어패드 M5 라이트’를 출시했다. 1920x1200의 풀HD IPS 스크린을 지원한다. 클래리뷰 5.0(ClariVu 5.0)를 적용해 보다 선명한 디스플레이를 구현하며, 지능형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명암 및 채도 조절이 가능해 한층 생동감 있는 비디오 재생 및 이미지 탐색이 가능하다. 하만카돈(Harman Kardon)과 공동 개발한 쿼드(quad) 스피커가 탑재되어 고품질 사운드를 제공한다. 특히 사전 조사 및 테스트 과정에 하만카돈의 ‘골든 이어(golden ear)’ 어쿠스틱 엔지니어링 팀이 참여해, 고품질 오디오 표준을 충족시키면서 사용자에게 최고의 오디오 경험을 제공하도록 개발됐다. 또한 7,500mAh의 배터리가 탑재됐으며 화웨이 퀵차지를 지원한다.



탑재메이커봇, 고성능 3D프린터 ‘메소드(Method)’
순환식 가열 챔버, 고성능 이중 압출기, 정밀한 PVA 서포트


메소드 3D 프린터는 스트라타시스의 산업용 3D프린터 기술 및 특허와 메이커봇의 용이한 접근성과 사용성을 결합한 제품이다. 순환식 가열 챔버의 경우 외부 온도, 습도와 같은 환경에서 벗어나 프린팅 전체 시간 동안 챔버 내에서 활성화된 열이 순환하면서 제어된 비율로 출력물을 냉각시킨다. 산업용 3D프린터와 유사한 ±0.2mm 내외의 치수 정밀도를 제공한다. 정밀한 PVA 서포트는 40°C의 일반 온수에서 녹는 재료로 출력된 부품의 치수 정확성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서 빠르고 쉽게 제거된다.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 액티브(Galaxy Watch Active)'
미니멀 모던 디자인의 스마트 워치


삼성전자가 ‘갤럭시 워치 액티브(Galaxy Watch Active)’를 국내에 출시했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는 미니멀 모던 디자인에 세련된 감각을 더한 스마트 워치로 40mm의 사이즈와 25g의 무게, 불소 고무 재질의 스트랩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39종 이상의 운동 종목 트래킹이 가능하며, 걷기, 달리기, 자전거 등 6가지 기본 운동은 자동으로 운동 시간과 칼로리를 기록해 하루 동안의 활동 목표를 달성하도록 관리해준다. 또한, 수면과 스트레스 지수도 관리할 수 있으며, ‘갤럭시 S10’의 무선 배터리 공유 기능도 지원한다.



카렉스(CAREX), ‘뮤직북 MB-01’
7가지의 색상, 펼칠 때 마다 색상 변경


카렉스(CAREX)는 블루투스 기반 매직북 컨셉의 블루투스 스피커 ‘뮤직북 MB-01’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뮤직북 MB-01’은 블루투스를 기반으로 하는 음악 감상과 LED를 이용한 신비로운 조명으로 매직북을 연상케하는 책 형식의 디자인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블루투스 4.2를 기반으로 한 무선 연결이 가능해 스마트폰을 비롯해 다양한 음향 기기와 연계가 가능하며 이를 통해 부드럽고 감성적인 사운드를 선사한다. LED는 오토 컬러 변환을 통해 음악 감상과 더불어 다양한 색상 표현을 제공한다. 3단계로 밝기 조절이 가능하며 최대 360도로 펼칠 수 있어 취침 및 수유 그리고 실내외 조명으로 사용가능하다.


씨앤에스파워, 커네틱(Connetick)‘Free B’
뛰어난 연결 성능 및 전력 효율성 제공


씨앤에스파워는 자사 브랜드 커네틱(Connetick)을 통해 블루투스 이어폰 ‘Free B’를 출시했다. 최신 블루투스 5.0 지원으로 최대 10m까지 무선 신호가 도달하는 무선 신호 송수신율을 자랑한다. Free B는 A2DP 프로필의 표준으로써 사용되는 SBC코덱과 8mm 고성능 드라이버가 탑재되어 넓은 수신 반경과 더불어 높은 수준의 음질을 감상할 수 있다. IPX4의 생활 방수 등급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으로 땀으로 인한 이물질이나 비와 눈이 오는 날 등 다양한 환경에서 부담없이 자유롭게 사용가능하다. 4g의 초경량 무게와 초소형 사이즈로 뛰어난 휴대성을 자랑하며 한국 음성 멘트로 편리한 조작이 가능하다. 또한 충천케이스와 함께 이용시 최대 16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본 기사의 전문은 PDF문서로 제공합니다. (로그인필요)
다운로드한 PDF문서를 웹사이트, 카페, 블로그등을 통해 재배포하는 것을 금합니다. (비상업적 용도 포함)
 PDF 원문보기

#디스플레이   #모바일   #IoT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