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로스펙트 테크놀로지, MIPI I3C 시험 및 디버그 모듈 출시
  • 2018-11-12
  • 신윤오 기자, yoshin@elec4.co.kr

하드웨어에서 상태 전이 추출 및 제어 트랜잭션 디코딩 가능
기계내의 다양한 단계에서 수많은 작동 모드 및 오류 검증 


제이윌테크놀로지(대표 지충선)는 12일 인트로스펙트 테크놀로지(Introspect Technology)의 MIPI I3C 시험 및 디버그 모듈 SV4E-I3C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인트로스펙트 테크놀로지사는 MIPI® 얼라이언스 Contributor 회원으로서 지난달 15일부터 16일사이 MIPI® 얼라이언스 주최로 서울 밀레니엄 힐튼 호텔에서 개최되었던 MIPI I3C 상호운용성(Interop) 워크숍에서 최신의 I3C 시험 및 디버그 모듈을 최초로 공개했다.

이를 통해 MIPI I3C 기술을 조기에 적용하려는 관련 산업계에 라이브 환경에서 마스터 및 슬레이브 장치 간의 상호 운용성 시험을 수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다.

인트로스펙트 테크놀로지의 I3C 시험 및 디버그 모듈은 다음과 같이 I3C용 MIPI 디버거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풍부한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I3C 시험 및 디버그 모듈은 I3C 디바이스 및 호스트 컨트롤러의 시험, 프로토콜 생성 및 디버깅을 위해 I3C 마스터/슬레이브 기능을 제공하는 고성능, 휴대용 검사기기이다. 시험 및 디버그 모듈의 각 레인은 1차 마스터, 슬레이브로 작동하거나, MIPI I3C의 고급 요구사항에 따라 동적으로 역할을 변경할 수 있다.

또한 I3C 시험 및 디버그 모듈은 인트로스펙트 테크놀로지 고유의 아날로그 전압 및 타이밍 회로를 사용하여 매우 높은 해상도의 아날로그 제어를 생성하므로 제품 개발 초기 단계에서 강력한 특성화 도구를 제공한다.

I3C 시험 및 디버그 모듈은 I3C 전체의 프로토콜을 생성할 수 있으며, 대역 내 인터럽트, 멀티 마스터 제어 및 동적 주소 지정과 같은 고급 기능을 포함한다. 이것은 매우 유연한 패턴 프로그래밍 환경과 결합하여 I3C 상태 기계내의 다양한 단계에서 수많은 작동 모드 및 오류를 검증할 수 있다.

또 멀티 드롭 버스에서 트래픽을 캡처하는 것 외에도 I3C 시험 및 디버그 모듈은 하드웨어에서 상태 전이를 추출하고 제어 트랜잭션을 디코딩할 수 있다.

인트로스펙트 테크놀로지의 I3C 시험 및 디버그 모듈은 I3C용 MIPI 디버그 응용 프로그램을 지원하도록 설계된 강력한 솔루션이다. 멀티 드롭이 가능하고, 대용량 벡터 메모리와 매우 다양한 인트로스펙트 ESP 소프트웨어가 뒷받침하는 기본 I3C 마스터가 포함된다.

수상 경력이 있는 이 개발 환경은 파이선(Python) 프로그래밍 언어를 기반으로 하며, I3C 시험 및 디버그 모듈을 통해 대용량 파일을 조작하고 스트리밍할 수있는 기능을 포함한다.

인트로스펙트 테크놀로지는 전 세계 고속 디지털 제품 엔지니어링 팀을 위한 가장 확장성 있고 최적화된 도구를 제공한다. 소프트웨어 기반 휴대형 계측기는 성능 특성화부터 시스템 수준의 통합 및 최적화에 이르기까지, 모든 고속 통신제품 개발 단계에서부터 유례없는 생산성 향상을 제공한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모바일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세미나/교육/전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