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신 체크] 애플, 3D 얼굴 인식 후방 카메라는 2019년에 장착
  • 2017-11-20
  • jenny.kim@elec4.co.kr

우버 (Uber), 소프트뱅크(SoftBank) 투자 제안 받아들여…… 



우버(Uber)가 일본 IT 대기업 소프트뱅크(SoftBank)의 수십억 달러 입찰에 승인했다고 Thehill에서 밝혔다. 이러한 행보는 일본 인터넷 및 통신 기업 최초로 개인 스타트업에 최대 액수의 투자를 한 것으로 알려 졌다. 이에 대해 우버는 자신들의 소프트웨어의 잠재력에 대한 강한 믿음이라고 생각한다며 소프트뱅크의 투자에 대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페이스북, 지역 정보 제공 어플리케이션 출시 



페이스북이 지역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는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을 선보였다고 USA투데이에서 밝혔다. 이는 미국의 유명한 어플리케이션인 Yelp(지역정보제공)와 같은 서비스를 기존의 페이스북 시스템과 응용하여, 사용자들에게 장소와 일정을 연동시켜 상세하게 장소 및 사건들을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페이스북은 이용자들의 사용 범주와 활동 범위를 넓혔다. 

 

로쿠(Roku), 필립스 (Philips)와 손잡고 주가 최고가 갱신



미국 스트리밍 셋톱박스 회사 로쿠(ROKU)가 필립스 TV에 기술 제공 라이선스를 체결하면서 주식 최고가를 갱신했다고 로이터 통신이 밝혔다. 이는 필립스와 라이선스 체결을 포함하여, 블랙프라이데이에 스트리밍 가격 인하 등 여러 가지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아 위와 같은 결과가 나타난 것으로 알려 졌다. 또한 넷플릭스 콘텐츠 스트리밍 등 다방면으로 사업 범위를 확장시키고 있는 추세이다.  

 

애플, 3D 얼굴 인식 후방 카메라 아이폰 2019년 출시 목표로…



항상 한 단계 발전된 제품을 선보이는 애플이, 올해 출시된 아이폰X의 FACE ID에서 증강현실 3D 센서를 장착하기로 했다고 블룸버그가 밝혔다. 애플 CEO 팀쿡은 “증강현실의 잠재력이 스마트폰 자체의 혁명이 될 것 또한 증강현실이 우리가 현재 사용하는 기술을 모조로 바꾸어 놓을 것”이라며 새로운 기술에 대한 확신을 표명했다. 


 

<저작권자(c)스마트앤컴퍼니.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모바일  

  • 100자평 쓰기
  • 로그인

세미나/교육/전시
TOP